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와~수원 권선 호매실 하나님의 교회 세련미 뿜뿜

by 루비K 2022. 6. 13.

하나님의 교회 이번엔 수원 권선 호매실에서 헌당식이 있었네요. 건물이 얼마나 세련되고 멋있는지 감탄사가 저절로 나옵니다. 

 

출처; 한경닷컴

하나님의 교회가 올들어 열 번째 새 성전 헌당식을 가졌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11일 수원 호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서 헌당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앞서 2월에도 부산 해운대와 울산 동구, 거제, 통영에서도 헌당식을 가졌다. 5월 고양 행신2지구와 삼송지구, 세종과 대전 유성구 등 올 상반기에만 벌써 10개 지역에 새 교회를 마련했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아직 국내만 40여 곳이 더 예정돼 있다"고 했다.

김주철 목사(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는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와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에서 “사회를 이롭게 하고 이웃에게 영원한 삶의 소망과 행복을 나눠주는 교회가 늘어날수록 인류의 미래가 밝다”며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복음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 권선구 호매실지구에 세워진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3층 지상 5층 규모(연면적 9701.32㎡, 대지면적 2629㎡)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하얀 석재와 커튼월 방식의 창으로 마감한 외벽이 주변 공원의 푸르름과 어울려 멋스럽다"고 전했다.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연면적 4527.4㎡)’는 영통구 광교신도시에 위치해 있다. 경기도청 광교신청사와 경기도의회가 있는 경기융합타운까지 자동차로 10분 거리다.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에 단정하고 깔끔한 외관의 교회 뒤편으로는 원천호수와 신대호수, 광교호수공원의 녹지 등이 펼쳐져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새 교회가 종교 활동뿐 아니라 지역 봉사활동의 구심점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권선구와 영통구를 비롯해 팔달구, 장안구 등지에서 명절마다 관내 소외이웃들을 위한 생필품과 식료품을 지원하고 있다. 겨울에는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전하고, 폭설 시에는 긴급 제설봉사로 시민들의 안전을 챙겼다는 설명이다.

 

6월 11일 수원 호매실 뿐만 아니라 광교에도 헌당식이 있었답니다. 

 

출처: 한경닷컴

앞으로도 40여곳 헌당식이 대기 중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장이 폭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보니 두근두근 합니다. ^^ 왜냐하면 때가 되면 속히 이루시겠다는 예언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60장 22절 

그 작은 자가 천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성경의 예언을 아는 이들은 이같은 현상이 우연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예언의 무대에 있음을 깨닫고 있답니다. 구원의 진리가 있고, 영생의 약속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 교회!! 웃음과 행복이 넘쳐나는 하나님의 교회!!! 이제는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서 힘써 알아야 할 때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