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남양주 평내동 명품족발/ 포장족발 배달족발 맛있어요. ^^

by 루비K 2020. 8. 12.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저는 남양주에  있는 시댁에 자주 들르는 편인데 

며칠 전에 인터넷에서 검색한 '명품족발'집에서 족발을 사들고 갔답니다.^^

이 족발집은 식당과 포장및 배달하는 곳을 별도로 분리하여 운영을 하더라구요. 

매운맛과 안매운맛 반반으로 포장하여 시댁에 들렀습니다. ^^

 

 

짜잔~~~~

이름이 '명품족발' 답게 포장 족발이지만 명품이네요. ^^

 

 

물김치도 푸짐하게 챙겨주네요. 

 

 

야채는 기본이구요. ^^

 

 

매운족발은 요로코롬 뜯어먹도록 되어 있어요. 

견과류를 푸짐하게 뿌려주는 쎈스~~

 

 

갓 포장해 와서 바로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

 

 

요 겉절이가 예술이었어요. ^^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죠?

 

 

울 시엄니께서 아끼시는 둥근 빨간 밥상에 차리니 

정겨움이 묻어나네요. ^^

식탁을 사드려도 이 둥근 밥상이 편하신가 봐요. ^^;;

 

 

얼큰한 콩나물 국도 큰 팩에 챙겨주네요. 

명품족발집에서 처음 사다 먹었는데 

가족들 평이 괜찮았습니다. ^^

 

위치가 어디냐구요?

 

하나 프라자 1층에 있습니다. ^^ 

식당 홀도 꽤 넓던데 담엔 식당에서 먹어봐야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