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가장 쉬운 발관리 3D 풋브러쉬 솔직 이용 후기

by 루비K 2021. 1. 17.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3D 풋브러쉬 이용 후기 올립니다. 

3D자가 들어가니까 왠지 첨단 느낌이 드네요. ㅋㅋ

 

 

집에 와서 발 씻을 때 세면대에 발 올리자니 불편하고 

샤워실에서 허리 굽혀 씻자니 허리 아플 때도 있고 하여

요요 기막힌 아이디어 제품을 하나 입양했죠. ^^ 

기대 만땅^^

 

 

풋버블비누와 풋브러쉬 하나..

이게 그 3D?

 

 

보기엔 정말 평이해 보이는데 꺼내볼까요?

 

 

오~~ 앞에서 보니  위 아래 모두 실리콘 솔로 구성되어 있네요. 

발등과 발가락 사이사이를 서서 발만 까딱까딱하면 씻을 수 있어요. 

오~~ 대박~~

 

 

정말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버블 비누를 풋슬리퍼에도 뿌리고 발등에도 뿌려서 

이용을 해봤어요. 

 

어땠을것 같아요?

 

 

한번 사용하고 더이상 사용을 안하고 있어요. 

발바닥이 간지러워서 살 수가 있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발바닥 간지럼 태우는 느낌 때문에 시원한건 뒷전이고 

문지를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ㅠㅠ 

 

 

발바닥 간지럼 안타거나 덜 타는 분한테는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간지럼 많이 타는 사람은 상상 속에 맡깁니다. ㅋㅋㅋㅋ

 

멋진 아이디어 제품인데 사놓고 간지럼 때문에 쓰질 못하니 

많이 아쉽네요. ^^ 

양말 신고 씻어야 하나..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