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안상홍 재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영혼세계

by 루비K 2021. 5. 10.

우리는 살아오면서 한번쯤 '나는 누구일까?' '죽으면 나의 존재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인간의 존재는 왜 이 지구땅에만 살고 있는 것일까:' 등등 수많은 의문을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에 대해서 그 어느 누구도 명확하게 알려주는 이가 없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은 사람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외에는 하실 수가 없습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셨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근본도 당연히 하나님만이 알려주실 수가있지 않겠습니까.

우리의 본향


창조주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서 알려주신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우리의 본향에 대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이 땅에서 태어났기에 각자 자신이 태어난 곳을 고향으로 생각하고 살아왔었는데, 뜻밖에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본디 살던 고향 즉 본향이 하늘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흔히 하늘 나라는 사람이 죽은 후에 가는 곳으로만 생각하고 있었을 뿐 우리가 원래 살던 고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이처럼 우리는 이 땅에 태어나기 전에 원래 하늘나라에 있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이런 육체를 쓰고 있던 모습은 아니었겠지요. 육신의 모습은 이 땅에서 엄마 뱃속에서 잉태될 때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럼 하늘 세계에선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예수님의 말씀 속에서 그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근본


 

마태복음22:30
부활 때에는 장가도 아니가고 시집도 아니가고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으니라 

 

하늘나라는 천사들이 살고 있는 곳입니다. 이로보건대  우리도 이 땅에 태어나기 전에 하늘에 천사로 지음을 받은 신령한 존재들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같은 사실을 이천년 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어 제자들에게 알려주셨습니다. 그 분이 예수님이십니다. 영혼문제에 관해서는 영혼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알려주시지 않으면 인류인생들이 결코 알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천년 전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시어 인생들이 상상도 못했던 우리의 근본과 영혼세계에 대해서 알려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영혼세계를 알기 위해선 반드시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만나야 하고 그 분께 배워야만 합니다. 

 

재림 예수님


그렇다면 이 시대에는 누구를 만나야만 영혼 세계에 대해서 상세히 배울 수 있을까요? 바로 두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구원받기 위해서는 성경을 믿어야 합니다. 성경은 이천년 전에 이 땅에 오셨던 그 예수님께서 다시 재림하실 것까지 미리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두 번째 나타나시는 재림 예수님을 찾아내야 하고 그 분을 만나야 합니다. 그래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경은 초림 예수님뿌만 아니라 재림 예수님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 단서는 '새언약'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십니다. 초림 예수님께서도 새언약을 통해서 당신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심을 증거하셨듯이 재림 예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 재림예수님께서는 새언약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시어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하시고 하늘 백성들을 모으고 계십니다.안상홍님을 영접한 성도들은 우리의 근본을 배우게 되고 영혼세계를 깨닫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언약을 통해서 하늘 본향에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땅에서 육신적으로 행복하게 사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이 땅의 삶은 잠시 잠깐이고 우리의 본향인 하늘나라는 영원한 곳입니다. 이 영원한 세계로 우리를 인도해 주시기 위하여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 것입니다. 

이 시대 다시 오시어 영혼세계를 일깨워 주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에 대해서 꼭 알아보시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