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하나님의 교회 정말 이래도 되는겁니까? 초막절 전에 무슨 일이?

by 루비K 2022. 10. 11.

하나님의 교회에 초막절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또 일냈습니다!!!  초막절 전에 경기 시흥은행, 서울 방화, 대전 관저에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이천 마장지구, 장호원 헌당 기념 예배 소식을 올렸었는데 곧바로 줄경사네요. ^^ 

성령을 폭포수같이 내려주시는 초막절을 앞둔 시점에서 헌당식을 가져 기쁨은 배가 되는 것 같아요.  헌당식 축하드립니다. 

 

사진 출처; 스포츠동아

올해 초부터 전국 21개 지역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열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8일, 서울과 경기 시흥에서도 헌당기념예배를 개최했다. 앞으로도 전국 30여 지역 헌당식이 남아 있다.

서울 은평구의 ‘서울은광 하나님의 교회’, 종로구와 경기 양주에 각각 세워진 새 성전들이 11월 입주를 기다린다. 대전 서구에도 연면적 4981.12㎡, 대지면적 3058.6㎡ 규모의 ‘대전관저 하나님의 교회’가 완공돼 입주가 예정돼 있다.

이번 ‘시흥은행 하나님의 교회’와 ‘서울방화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에는 총 1100명이 참석해 기쁨을 나눴다. 안식일 오후·저녁 예배와 겸해 진행된 헌당기념예배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헌당식을 축하하며 “지역 곳곳에 복음의 빛을 발해 그 빛을 보고 많은 이들이 나아오도록 하는 진리의 전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성경에는 모세, 여호수아, 기드온, 요나 같은 인물들이 하나님을 향한 믿음 안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놀라운 역사를 경험한 일들이 기록돼 있다”며 “오늘날 모든 인류가 하나님의 축복 속에 기쁨과 행복을 누리도록 하자”고 설파했다. 덧붙여 10일 거행되는 ‘초막절 대성회’를 통해 풍성한 성령 축복을 선물 받길 바랐다.

기사출처: 스포츠 동아

 

이번 년도에 남아있는 헌당식이 아직도 30여 지역이라고 하니 실로 빛의 속도로 확산이 되고 있네요. 그 이유는 성경 예언때문입니다. 

 

이사야 60장 22절
그 작은 자가 천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 

 

예언의 때가 되니 하나님께서 속히 이루고 계심이 느껴집니다. 

 

사진 출처 : 스포츠 동아

 

사진 출처 : 스포츠  동아

 

기사  원문 보러 가기

↓↓↓↓↓

 

복음의 빛으로 이웃의 삶 밝히는 하나님의 교회

올해 초부터 전국 21개 지역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열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8일, 서울과 경기 시흥에서도 헌당기념예배를 개최했다.

n.news.naver.com

 

현재 하나님의 교회는 초막절 전도 축제 기간입니다. 초막절은 하나님께서 성령의 단비를 내려주시는 하나님의 귀한 절기입니다.  성경 예언이 신속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이 때에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지키고 넘치는 성령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