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예수님의 새이름 아직도 모르세요? 안상홍님 들어보셨어요?

by 루비K 2023. 2. 22.

이 땅에서도 자녀라면 당연히 부모님 이름을 압니다. 남들은 모를지언정 자녀는 분명히 압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경은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육천년의 구속의 경륜을 세우시고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 이렇게 세 시대로 구분하셨습니다. 그리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으로 구원의 사역을 펼쳐가셨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베푸셨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또 알아야 할 이름이 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시대에 예수님의 새이름이 있음을 계시로 보여주셨습니다. 

 

 

요한계시록은 예수님의 계시로 여기에서 '나의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이름'입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입니다. 이 이름이 우리가 알아야 할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예수님의 새이름을 아직도 모르고 계신다면 하나님의 자녀 자격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새이름의 주인공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오직 성경의 증거뿐입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은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가 안상홍님을 명백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믿지 못하시는 분이 있다면 샛별이 떠오르기까지 성경의 예언을 상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