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하나님께 어떻게 돌아갈까?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지키면 OK

by 루비K 2020. 3. 15.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하나님께 어떻게 돌아갈까?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지키면 OK]라는 주제로 말씀 상고해 보겠습니다.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방법


 

누가복음15:11~24 또 가라사대 어떤 사람이 두 아들이 있는데 그 둘째가 아비에게 말하되 아버지여 재산 중에서 내게 돌아올 분깃을 내게 주소서 하는지라 아비가 그 살림을 각각 나눠 주었더니 그 후 며칠이 못되어 둘째 아들이 재물을 다 모아가지고 먼 나라에 가 거기서 허랑방탕하여 그 재산을 허비하더니 다 없이한 후 그나라에 크게 흉년이 들어 저가 비로소 궁핍한지라 가서 그 나라 백성 중 하나에게 붙여 사니 그가 저를 들로 보내어 돼지를 치게 하였는데 저가 돼지 먹는 쥐엄 열매로 배를 채우고자 하되 주는 자가 없는지라 이에 스스로 돌이켜 가로되 내 아버이게게는 양식이 풍족한 품군이 얼마나 많은고 나는 여기서 주려 죽는구나 내가 일어나 아버지께 가서 이르기를 아버지여 내가 하늘과 아버지께 죄를 얻었사오니 지금부터는 아버지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감당치 못하겠나이다 나를 품군의 하나로 보소서 하리라 하고 이에 일어나서 아버지께로 돌아가니라 아직도 상거가 먼제 아버지가 저를 보고 측은히 여겨 달려가 목을 안고 입을 맞추니.........이 내아들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으며 내가 잃었다가 다시 얻었노라 하니 저희가 즐거워하더라

 

이 내용은 우리가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곳 머나먼 지구별 도피성으로 쫓겨왔다가 다시 돌아갔을 때 기뻐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모습을 비유적으로 알려주신 장면입니다.

재산의 분깃을 가지고 떠났으나 결국 그 재산을 모두 탕진하고 돼지먹는 쥐엄 열매나 먹으며 비참히 살다보니 고향 땅에 계신 아버지 생각이 났습니다. 아버지 집에는 모든 것이 풍족하건만 현재의 자신을 보니 비참하기 짝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 집에 돌아갈 수 있었던 것은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도 천국에 돌아가려면 이처럼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돌아갈 마음이 없는데 어찌 돌아갈 수가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마음이 들도록 규례와 법도를 두셨는데, 그 중의 하나가 바로 유월절입니다.

 

역대하30:1 ~6 히스기야가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보내고 또 에브라임과 므낫세에 편지를 보내어 예루살렘 여호와의 전에와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유월절을 지키라 하니라.......보발군들이 왕과 방백들의 편지를 받아 가지고 왕의 명을 좇아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두루 다니며 전하니 일렀으되 이스라엘 자손들아 너희는 아브라함과 이삭과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 오라 그리하면 저가 너희 남은자.........

 

유월절을 지키라고 하면서 하나님께로 돌아오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이 유월절 지키는 것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즉 하나님께 돌아가기 위해서는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선지 엘리야


 

이 마지막 시대 하늘 자녀들의 마음을 하나님께로 돌이키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선지 엘리야의 입장으로 오시었습니다.

 

말라기4:5~6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이 예언은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 즉 마지막때 일어날 예언입니다. 마지막 때에 선지 엘리야가 오시어 자녀들의 마음을 하늘 아버지께로 돌이키신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들의 마음을 하나님께로 돌이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었습니까? 유월절입니다. 다시 말해 이 마지막 시대에 다시금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선지 엘리야의 입장으로 오시는 주인공이십니다. 그 분이 누구이실까요? 바로 성경의 예언따라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자녀들의 마음을 하나님께로 돌이키시기 위해서 이천년전 초림 예수님께서도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고 제자들과 유월절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셨습니다.(22:15, 19~20) 또한 말라기 선지자의 예언대로 엘리야의 사명으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도 다시금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시었습니다. 유월절이 아니고서는 자녀들의 마음을 하나님께로 돌이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그토록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며 온 세상에 힘을 다해 전파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는 규례인 새언약 유월절 !! 이 귀한 진리를 꼭 움켜잡아 영혼의 고향인 아름다운 하늘 나라로 무사히 돌아가는 우리가 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