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가시 달린 꽃- 꽃기린 속에서 사마귀를 찾아보세요.

by 루비K 2020. 10. 20.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도 루비가든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며칠 전에 이쁜 꽃기린 사진을 찍고 있는데 

허걱!! 사마귀를 발견했지 뭡니까?

사진찍고 있는데 뭔가 꿈틀거림이 느껴져서 자세히 보니

어휴~~ 정말 만나고 싶지 않은 사마귀를 만났네요. 

오래간만에 보는 사마귀이지만 전혀 반갑지가 않아요. ㅋㅋㅋ 

 

제가 사진찍던 꽃기린 속에서 사마귀를 찾아보세요. ^^

5초 만에 찾으시면 당신은 청춘이십니다. ^^

 

 

못찾으신  단 한분을 위해서 정답은 제일 끝에 공개해 드릴께요. ^^ ㅎㅎㅎ

 

 

바로 요녀석입니다. 

사마귀는 왜 밉상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요렇게 이쁜 꽃기린 사진을 찍다가 

십년 감수했네요. ㅋㅋㅋ

 

 

따땃~한 햇볓을 쬐며 꼼짝도 않고 

한참을 저렇게 있더라구요. 졸린지..

 

 

보호색을 띠고 있어서 눈에 퍼떡 띄지 않았어요. 

 

 

징그럽지만 가까이 가서 찍었네요. ㅋㅋㅋ

더듬이가 엄청 길어요. 

 

 

꽃기린은 가시가 매우 억쎄기 때문에 

자칫 다칠 수가 있어요. 

찔리면 엄청 아프답니다. ㅠㅠ

장미 가시는 아무 것도 아니어요. 

 

자 사마귀 못찾으신 분 위해서 정답 공개합니다. ^^

 

꽃기린 꽃나무 엄청 크죠? ^^

사마귀도 이쁜건 알아서 딱 붙어있나봐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