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지옥가지 말고 천국가자 외치시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by 루비K 2021. 1. 4.

천국과 지옥에 대해서 확신이 없는 사람들조차도 누구나 천국에 가고 싶어합니다. 심지어 죽으면 끝이라는 사람들조차도 그 마음에는 천국에 갔으면 하는 소망이 있을 것입니다. 성경에는 천국과 지옥에 대한 언급이 있을까요? 네, 있습니다.

 

지옥의 모습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지옥의 모습부터 먼저 보겠습니다. 

 

마가복음9:43~
만일 네 손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 버리라 불구자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을 가지고 지옥 꺼지지 않는 불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으니라 만일 네 발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 버리라 절뚝발이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발을 가지고 지옥에 던지우는 것보다 나으니라 만일 네 눈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빼어버리라 한 눈으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두 눈을 가지고 지옥에 던지우는 것보다 나으니라 

 

손과 발을 찍어내고 눈을 빼는 것이 얼마나 끔찍하고 고통스러운 일입니까? 지옥에 가느니 차라리 이런 불구자가 되는게 낫다는 표현을 볼때 지옥은 실로 두려운 곳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는 영의 세계에 대해서 알 수 없기에 영의 세계를 다 아시는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보이지 않는 세계에 대해서 알려주셨습니다. 

 

천국의 모습


 

반면에 천국은 어떤 곳일까요?

 

 

지옥은 상상조차 하기 싫은 고통스러운 곳인 반면 천국은 사망도 고통도 아픈 것도 없는 곳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천국이 얼마나 아름답고 영광스런 곳인지 우리 인생들은 알지도 깨닫지도 못할 정도라고 하셨습니다. 

 

고린도전서2:9
기록된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인생들이 지옥가길 바라실까요? 

 

베드로후서 3:9
주의 약속은 어떤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이것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영혼도 지옥가지 않고 천국에 이르기를 원하시기에 이 마지막 시대에 다시 한 번 더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입니다. 

 

두번째 오신 하나님


 

 

이천 년전에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임하셨던 그 예수님께서 이 시대에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두번째 임하셨습니다. 두번째 오셨다는 말씀은 다시 한 번 더 육체로 오셨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두번째 오신 그리스도를 만나야 구원을 얻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 분이 바로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이천 년전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죄사함과 구원의 진리인 새언약을 세워주셨으나 그 새언약이 사단에 의해 훼파되자 다시금 오셔서 새언약을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하늘에서 지옥 형벌에 처해질 죄를 짓고 영혼의 감옥인 이 지구별로 추방된 하늘 백성들을 위해 새언약 구원의 열쇠를 가지고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이제는 만나야할 때입니다. 

youtu.be/LGlWCwzQtY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