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파리바게뜨 스노우 화이트 치즈케익 입에서 살살 녹아요.

by 루비K 2021. 2. 21.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파리바게뜨 3만냥짜리 쿠폰이 생겨서 

25000냥짜리 스노우 화이트 치즈케익을 샀답니다. ㅎ

남은 오천냥은 담 기회에. ^^


 

 

케익을 개봉하는 일은 언제나 기쁜 설레임이 있죠. ^^

 

 

두둥~~~ 요녀석이 그 유명한 스노우 화이트 치즈케익이어요. ^^

 

 

손가락으로 꾹 쩔러보고픈 충동을 느끼게 하네요. 

 

 

가운데 박힌 금(?)은 먹을 수 있는 거랍니다. 

요건 딸냄한테 양보했어요. ^^

 

 

케익을 감싸고 있는 비닐을 조심조심 제거했음에도 불구하고 

흐트러졌네요. ㅠㅠ

자자. 먹어볼까요?

 

 

파리바게뜨 스노우 치즈 케익은 2중으로 되어 있어요. 

위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무스 케이크이고

밑단은 끼리치즈 구움케이크 랍니다. 

필라델피아 크림 치즈는 달달하고 매우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아래 끼리치즈 구움케이크는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난답니다. 

 

 

자르지도 않고 폭풍 흡입~~~~~~

 

 

이만오천냥 짜리 케익 하나를 딸냄과 둘이 삽시간에 해치웠답니다 ㅎㅎㅎ 

다이어트는 한답시고 파인애플 식초 만들어 놓고 

그거 믿고 고칼로리 흡입하니 이거야 원..... ^^;;;;;;

 

쿠폰을 선물해주신 분의 성의를 생각해서 잘 먹어주는게 보답이겠지여. ㅋㅋㅋ 

남은 오천냥은 뭘로 바꾸어 먹을까 고민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