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남양주 팔당 브런치카페 Bake on - 이 빵집 대박 예감

by 루비K 2021. 3. 5.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

오늘은 남양주 팔당 한강변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Bake on 구경시켜 드릴께요. ^^

요즘은 이런 빵집이 인기 만점이더라구요.

오늘 지나가던 길에 잠깐 구경하고 왔네요. ㅋㅋㅋㅋ 

사실 맛난 빵 있으면 사려고 들렀죠. ^^ 

 

 

4층 건물 전체가 브런치카페랍니다. 

외관이 도시적이네요. ^^

 

 

엘리베이트를 타고 4층부터 올라가봤답니다. 

우와 한강전경이 눈앞에 펼쳐지니 넘 운치있네요. 

아래 보이는 테라스는 3층 테라스랍니다. 

 

 

요기는 4층 야외 테라스예요. 

 

 

한강이 바라다 보이는 쪽으로 띄엄띄엄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네요. ^^

 

 

Bake on 간판을 눕혀놨는데 아마 야간에는 조명이 켜지겠지요? ^^

 

 

3층 야외 테라스에서 올려다 보면 4층 테라스도 보이네요. 

3층 4층 테라스 모두 넓직넓직 하답니다. 

 

 

실내도 엄청 넓어요. 

 

 

한강이 한 눈에 보이니 눈이 호강하네요. ^^

 

 

오른쪽에 보이는 것처럼 앉아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 2층에서 마시고 싶네요. ㅎㅎ 

오늘은 시간이 없는 관계로 구경만 후딱 했답니다. 

 

 

3층엔 무대같은 것도 설치가 되어 있네요. 

공개 세미나 공간으로도 훌륭할 것 같아요. 

 

 

내부가 정말 넓죠?

 

 

급하게 다녀와서 여기가 3층 테라스인지 4층 테라스인지 헷갈리네요. 

여튼 느낌만 보세요. ^^

 

 

실내는 세련미 뿜뿜. 

 

 

여긴 카페라기 보다는 무슨 행사장 같아요. ^^

 

 

빵은 2층에 있어요. 

즉 2층부터 4층까지가 건물 내부이고 1층은 필로티여요. 

 

 

1층도 요로코롬 독특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핑크색 스크린 벽면이 인상적이어요. ^^

 

 

손님들이 2층에 다 모여있네요. 

3층 4층은 자리 널널한데....^^

 

 

이제 빵 구경해볼까요?

아무거나 하나 골라 잡으세요. ^^

 

어휴 배부를 때 갔길 망정이지 배고플 때 갔더라면 다 살뻔했어요. ㅎㅎ

샌드위치 종류도 있고 기타 종류가 더 있는데 

손님들 눈치보여서 대강 찍었네요. ^^

 

뭐 샀냐구요?

마늘 바게뜨 하나 샀습니다. ^^ 

 

 

주차장이 앞에도 있지만 건물 뒤로 돌아가면 

어마무시 넓은 주차장이 또 나옵니다. ^^

 

이젠 빵집도  점점 진화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