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오래간만에 찾은 59쌀피자- 스위트골드 피자

by 루비K 2021. 2. 27.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

 

엊그제 딸냄이 59쌀피자를 시켜주었네요. ㅎ 

59쌀피자 정말 오래간만이어요. 

59쌀피자 처음 출시되었을 때는 가격이 5천 9백냥이었는데 

그동안 가격도 많이 올랐네요. ^^ 

하긴 물가가 오르는데 피자 가격도 오를 수 밖에요. ^^

 

 

고구마 무쓰 듬뿍 들어간 스위트 골드 피자여요. ^^

 

 

으~~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죠? ^^

 

 

떡볶이에 스파게티, 양념감자 등 메뉴도 다양해졌네요. 

근데 저기 멘보샤는 뭔지 모르겠네요. ^^

 

 

일단 먹읍시다요. ^^ 

치즈 듬뿍~~^^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치즈 들어간 음식 너무 좋아하는 일인이어요. ㅎㅎ 

 

 

갈릭소스 300냥이네요. 

소스는 딸냄한테 양보했어요. ^^

 

 

고구마 무쓰 때문에 달달하네요. ^^ 

고구마 피자, 고구마 케익, 고구마 빵 등...  고구마 매니아랍니다. ^^

 

 

도톰한 도우에 토핑 듬뿍 ^^

달콤 담백하네요. 

 

 

얘가 300원짜리 갈릭디핑소스인데

걍 서비스로 하나 주셔도 되겠건만... ^^;;;

 

 

피자먹을때 빠질 수 없는 오이 피클!!!

피자의 꽃은 피클 같아요. ㅎㅎㅎ

 

 

59쌀피자 스위트 골드 피자 라아지 한판을 

딸냄과 삽시간에 해치웠답니다. ^^ 

 

 

아~~~~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