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바삭함의 끝판왕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by 루비K 2021. 4. 23.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 드셔보셨어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후라이드치킨 완전 바삭하네요. ^^

 

 

치킨 상자를 보는 순간 참 재미있다는 생각부터 드네요. 

멘트도 센스있고 모델 표정도 웃기고요. ㅎㅎ 

시켜줘서 고맙다는 인사까지... 인사성도 밝네요. ㅎㅎㅎ

 

 

상자 옆구리도 웃겨요. ㅋㅋ

 

 

무초절임 '이거무라'

아이디어도 뛰어나네요. ^^

 

 

얼마나 바삭한지 보려고 오태식 후라이드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겉모습은 여느 후라이드 치킨과 다를바 없어 보이는데....

근데..

진짜 '바삭'하는 소리가 나요. 

옆사람 입에서도 제 입에서도 ' 바삭 바삭 ' 소리가 나네요. 

오~~~ 눅눅함 1도 없어요. ^^

 

 

 

감자도 짭조름 하면서도 잘 튀겨져 왔네요. 

진짜 신기한 바삭함에 팬이 될 것 같아요. 

후라이드 치킨 배달하면 눅눅할때가 많던데...

 

 

눅눅한게 불쌍한게 아니라 나쁜거야!!!

눅눅한건 나쁜거랍니다. ㅋㅋ 

위에 멘트들 읽어보세요. 정말 웃겨요. ^^ 

 

오태식 해바라기치킨은 최첨단 해바라기유를 사용한다네요. 

앞으로 후라이드 치킨은 오태식 후라이드 팬할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