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애슐리 오리지날시카고딥디쉬피자 & 뉴욕치즈케이크딥디쉬피자 후기

by 루비K 2021. 3. 10.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애슐리 오리지날시카고딥디쉬피자와 

뉴욕치즈케이크딥디쉬피자 진솔 후기입니다. ^^

 

 

냉동 피자 그닥 안좋아하는데 이미지컷에 넘어가서 주문을 했답니다. ㅎ

요렇게 한세트여요. 

 

 

치즈 폭탄에 어쩌고 저쩌고 광고를 하길래 

애슐리 이름 믿고 주문을 했죠. ^^

 

 

에어후라이에 12~14분 정도 돌린후 

전자레인지에 2~3분 돌리면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아니면 에어후라이어에 온도에 따라 18~23분 정도 돌려도 되구요. 

전 전자를 택했습니다. 

 

 

먼저 오리지날시카고딥디쉬피자를 돌렸어요. 

 

 

에어후라이에 온도를 넘 높게한 탓인지 가장자리가 좀 타긴했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 

사등분 내기 전에 사진 먼저 찍었어야 했는데 ,,,,

 

 

요 피자는 안에 쇠고기가 듬뿍 들었답니다. 

고기가 쏟아질 정도로 많아요. 

 

근데 맛이.... 

짜요!!!! 제 입에 넘 짜요!! ㅠㅠㅠㅠ 

그래서 이건 남편 주고 다른 피자를 꺼냈습니다. ㅎㅎㅎ 

 

 

뉴욕치지케이크딥디쉬피자!!!

 

 

짜잔~~~~

이번엔 자르기 전에 재빨리 찰칵!!

 

 

으~~~치즈 폭탄이네요. ^^

 

 

리코타치즈도 들었고요..

오~~얘는 맛이 괜찮네요. 

특히 젊은 애들 취향에 딱일 것 같아요. ^^ 

얘는 합격!

 

 

치즈 흘러 내리는 것좀 보셔요. ^^

 

 

치즈 속에서 허우적 대면서 다 먹었답니다. ^^ 

양은 혼자 먹기에 딱 좋아요. ^^ 

요건 적당히 단짠단짠해요. ^^ 

 

오리지날시카고딥디쉬피자는 쫌만 덜 짜게 만들면 너무 좋을텐데요. 

그런데 요즘 젊은 세대 입맛에 맞춘것 같아요. 

여기에서 세대차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