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치즈볼 뿌링핫도그가 맛있는 BHC 치킨 전지현치킨

by 루비K 2021. 5. 9.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

아~~~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또 치킨을 시키고 말았습니다.

이유는 치즈볼 때문이랍니다. ㅋㅋ 

전지현 치킨으로 알려진 BHC 치킨에 푸짐한 주문쑈~~^^

 

반반치킨에 치즈볼, 그리고 뿌링소세지, 뿌링 소스 

 

 

저는 요요 치즈볼이 넘 맛있어요. 

대형마트나 인터넷에서 치즈볼을 자주 주문해서 

에어후라이어에 돌려서 먹곤하는데 이 맛이 안나요. 

 

 

뿌링소세지는 처음 주문했어요.

뿌링 소세지는 딸냄이 추가했는데 그 덕에 저도 맛보게 되었네요. ^^

 

 

뿌링 소세지는 애들 입맛을 사로 잡은 것 같아요. 

 

 

치킨도 맛있어요. 

양념치킨이 특히 맛있네요. 

 

치킨은 역시 비닐 장갑 끼고 뜯는 맛이죠. ^^

 

 

뿌링소세지 내부 모습이어요. 

그냥 소세지만 들어있는 줄 알았더니 찹쌀도 들었네요. 

찹쌀의 쫀득함과 어우러져서 오~이거 괜찮네요. 

 

 

BHC치킨은 치즈볼과 뿌링소세지 메뉴개발은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짝짝짝. ^^

 

 

그리고 요 뿌링뿌링 소스!!!

후라이드 치킨과 곁들이면 최고여요. 

소스로 인해 치킨 맛이 더 살아나네요. 

느끼함도 잡아주고요. 

 

 

그리고 이 깜찍하고 귀여운 서비스 때문에 한번 더 웃습니다. 

작은 정성 큰 감동이네요. ^^

 

이 달에는 이제 치킨 요기까지만 먹고 그만 먹어야겠어요. ㅎㅎ 

얼굴이 달덩이가 되어 가고 있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