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신부가 어머니 하나님이 아니라 실제 성이라고??

by 루비K 2020. 2. 17.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10절을 보면  천사가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하면서 '하늘에서 내려오는 새예루살렘성'을 보여주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 하늘 예루살렘은 갈라디아서 4장 26절의 짝된 구절을 보면 하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어떤 이들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새예루살렘성은 어머니 하나님이 아니라 '실제 성'을 의미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주장이 왜 거짓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 성이 실제 성이라면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외칠 수 있을까요?

 

요한계시록 21장에 등장하는 '신부'가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그들의 주장대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이 실제 성이라면 실제 성이 생명수 받으러 오라고 외칠 수 있을까요?

말하는 성을 보신 적이 있습니까 ? 말하는 성이 존재한다는 것은 누구의 가르침일까요?

 

2. 신부가 실제 성이면 어린 양도 실제 어린양일까요?

 

 

요한계시록 19장 7절에서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라고 하였으며 21장 9절에서는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보여준다고 하면서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의 주장대로 예루살렘성이 실제 성이라면 요한계시록 19장 7절에서의 어린 양도 실제 양입니까?

요한계시록 19장 7절에서는 천국혼인잔치의 신랑을 '어린 양'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양의 아내인 신부를 하늘 예루살렘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어린 양이 실제 양이 아니듯, 하늘 예루살렘도 실제 성이 아닙니다.  이 신랑되신 어린양과 신부되신 하늘 예루살렘이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로서 생명수를 허락해주고 계십니다. 성경에서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외에는 없습니다. 실제 양이나 실제 성이 결코 생명수를 줄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늘 예루살렘은 실제 성이라는 주장은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기 위한 거짓 주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