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장미와 찔레가 만나면? 찔레장미

by 루비K 2021. 7. 4.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오늘도 루비 가든에 꽃이 활짝 피었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장미와 찔레가 만난 찔레장미랍니다. ^^ 


 

 

빨간 질레 장미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보세요. ^^ 

 

 

너무도 강렬한 색상과 매혹적인 자태에 눈을 뗄 수가 없어요. ^^

 

 

수수한 흰색 찔레꽃과 느낌이 너무 다르죠?

원예 개량 기술이 놀라워요. 

 

 

꽃망울도 영락없는 장미의 모습이네요. ^^

 

 

너무 이뻐서 찍고 찍고 또 찍고..

빨간 꽃잎과 노란 수술과의 조합이 환상적이어요. 

 

 

5월 중순부터 피기 시작하는데 

장미 못지 않게 이뻐요. 

개인적으로 장미보다 더 이뻐보인다고 하면

장미가 질투하겠죠? ㅎㅎ

 

 

장미과의 꽃이니 당연히 가시도 있어요. 

조심 조심. 

이쁜 꽃은 자기를 보호하는 본능이 있나봐요. ^^

 

 

찔레 장미는 핑크색도 넘 이뻐요. 

 

 

찔레 장미의 꽃말은 '고독; 신중한 사랑'이라고 해요. 

꽃을 보면 '불타는 사랑'으로 붙여주고 싶은데 말입니다. ^^

 

 

얘도 묘목을 사다가 내년엔 시골집 담장에 심어야겠어요. 

꽃을 좋아하시는 우리 어마마마께 드리는 선물로요. ^^

 

 

햇살이 강렬한 날에 찍어서인지 꽃도  햇살 받아 더 눈부시네요. 

 

 

오늘 찔레 장미 감상 소감이 어떠신지요?

꽃은 설레임과 행복입니다. ^^

 

 

아래 웨딩찔레도 감상하시면서 행복한 시간 되세요. ^^

 

 

신부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꽃 웨딩찔레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오늘도 루비가든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찔레꽃을 참 좋아합니다. 어릴때 시골에서 자랄때 동네에 찔레꽃이 많이 피었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찔레꽃만 보

ruby-gard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