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새이름으로 오신 하나님을 찾아야 하는 성령시대! 그 분은 안상홍님!

by 루비K 2022. 2. 10.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수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하나님께서 이름을 개명하셨다고 하면 의아하게 여기며 더러는 배척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구원의 방식이라면 믿고 따라야 하지 않을까요? 대다수의 기독교인들이 믿고 있는 '예수'라는 이름도 여호와의 이름을 개명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개명을 이 한 번에 그치신 것이 아니라  한 번 더 개명하셨습니다. 성경에서는 돌로 비유된 예수님의 '새이름'이 있음을 통해서 이러한 사실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이해를 돕고자 영상 한 편 소환해 왔습니다. ^^

 

성령시대 새이름으로 개명하신 예수님?


https://www.youtube.com/watch?v=dwrHha5a8eM 

 

영상 내용 정리


성경은  우리가 현재 살고 있는 이 성령시대에 예수님의 새이름이 등장할 것으로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육천년의 구속의 경륜을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 이렇게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 다른 모습으로 구원의 사역을 펼쳐가셨습니다.

성경은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이라는 말씀을 통해서 성부의 이름, 성자의 이름, 성령의 이름이 각각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의 이름은 예수라는 사실은 대다수의 기독교인들이 아는 바이나 성령의 이름이 존재한다는 것은 모르고 있습니다. 

마지막 성령 시대 성령의 이름은  돌로 비유된 예수님의 '새이름'이라고 예언하고 었으니 이 시대는 여호와의 이름도 예수님의 이름도 아닌 전혀 다른 이름으로 구원을 베푸신 다는 사실을 깨달아야겠습니다.

이름을 통해 시대를 구분하신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성령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은 새이름으로 등장하신 하나님을 찾고 영접하여 영혼 구원을 이루어야겠습니다. 

 

깨달음


 

저는 예수님의 새이름을 찾으려고 애쓰고 헤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새이름을 깨닫고 영접할 수 있도록 축복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70억 인구 중에 예수님의 새이름을 찾으라'는 중대한 미션이 이미 인류에게 내려졌건만 하나님의 은혜로 그 미션을 거저 달성하게 되었으니 이 얼마나 가슴 벅찬 일입니까!!

성경의 수많은 예언과 증거를 통해서 깨닫게 된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새이름은 다름 아닌 새언약을 회복하신 안상홍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시어 안상홍님으로 개명하셨고 이제는 안상홍님 이름으로 구원의 효력이 발생하는 시대입니다. 

성경의 이 큰 비밀을 모른채 아직도 수많은 사람들이  성부시대 구원자를 찾거나 성자시대 구원자를 찾고 있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들도 예수님의 새이름을 찾는 미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손을 잡아주어 함께 구원받아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