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초림 예수님은 과연 하나님의 아들이실까?

by 루비K 2022. 2. 17.

오늘날 이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고 예수님을 믿노라 하는 수 많은 사람들이 존재하지만 그들이 믿는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비록 우리와 동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으나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여기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육체로 오신 하나님으로 올바로 깨달아야 두번째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도 깨달을 수가 있습니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에 무지한 인류인생들을 위하여 진리를 책자로 남겨주셨습니다. 그 중에 [성부. 성자. 성령 성삼위일체의 해설]이라는 진리책자를 통해서 예수님이 근본 하나님이심을 명확히 깨우쳐 주셨습니다. 그 중 일부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예수님은 근본 하나님의 본체이셨으나 일단 이 세상에 육체롤 입으시고 태어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 혹은 하나님이 보내신 자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 3장 17절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하였으며, 또는 

요 3장 16절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셨습니다. 

근본 하나님이시라도 이 세상에 아기로 태어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칭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러므로 신약성경을 보는 사람으로서는 누구나 다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부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리를 완전하게 통달한 사람은 예수님을 하나님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빌 2장 6-11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롬 9장 5절 [조상들도 저희 것이요 육신으로 하면 그리스도가 저희에게서 나셨으니 저는 만물 위에 계셔 세세에 찬양을 받으실 하나님이시니라] 라는 말씀을 기록한 자들은 예수님이 근본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음이 명백합니다. 


-출처: 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의 해설 중 제 6장의 일부 내용 발췌- 


 

하나님의 교회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남기신 진리 책자를 통해서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 아니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심을 비로소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근본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예수님의 근본을 알지 못하는데 어찌 성경에 예언된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할 수가 있겠습니까. 위의 진리책자에 기록된 바 [진리를 완전하게 통달한 사람은 예수님을 하나님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라고 하셨으니 이 귀한 진리를 알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함이 넘쳐납니다.  실로 보화를 발견한 것 보다 더 가슴벅찬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직도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알고 계십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