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성경에서 직접 확인하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라는 주제로 말씀 살펴보겠습니다.
사람들은 이 땅에서 학식과 문벌이 뛰어난 사람들의 말을 신뢰하며, 그들을 존경하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기독교인들이라한다면 오랫동안 목회일을 한 사람의 말을 절대적으로 의지하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그런데 성경은 이 땅에 사는 모든 이들이 다 무지무각하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편52:5 저희는 무지무각하여 흑암 중에 왕래하니 땅의 모든 터가 흔들리도다
그러므로 구원받는 일에 있어서는 무지무각한 사람을 의지하는 일은 대단히 위험한 일입니다.
예레미야17:5 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무릇 사람을 믿으며 혈육으로 그 권력을 삼고 마음이 여호와에게서 떠난 그 사람은 저주를 받을 것이라 그는 사막의 떨기나무 같아서 좋은 일의 오는 것을 보지 못하고 광야 간조한 곳,건건한 땅,사람이 거하지 않는 땅에 거하리라 그러나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하나님 말씀보다 종교지도자 말을 더 신뢰하는 자들은 결국 저주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성경에서 확인하지도 않은채 종교지도자들의 말이 성경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인양 믿어버리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확인도 하지 않고 무조건 믿는 것은 맹신이지 결코 올바른 믿음이라 할 수 없습니다. 성경에는 이 마지막 시대에 거짓선지자도 무수히 등장하기 때문에 조심하라고 경고하셨건만, 자신이 믿고 따르던 목사가 거짓선지자라면 이보다 더 큰 낭패가 또 어디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진실로 하나님을 의지하는 사람이라면 항상 성경에서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한가지 예를 들자면, 대다수의 교회들이 12월 25일이 예수님 탄신일이라 거짓 주장을 일삼으며 그 날을 특별한 날로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그 날이 과연 예수님의 탄신일인지 성경을 통해서 확인하는 이들은 없습니다. 종교지도자들이 그렇다고 하면 그런줄 알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으니 예수님께서 보시기에 이 얼마나 답답한 노릇일까요? 그래서 이천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제발 들은 것을 행할 것이 아니라 보고 즉 확인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요한복음 8:38 나는 내 아버지에게서 본 것을 말하고 너희는 너희 아비에게서 들은 것을 행하느리라
에스겔 13:2 인자야 너는 이스라엘의 예언하는 선지자를 쳐서 예언하되 자기 마음에서 나는대로 예언하는 자에게 말하기를 너희는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주 여호와의 말씀에 본 것이 없이 자기 심령을 따라 예언하는 우매한 선지자에게 화가 있을찐저
그러면 우리는 어디서 본 것을 기준으로 삼아야겠습니까? 당연히 성경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구원주시러 두번째 오신다고 예언이 되어 있고, 새로운 이름으로 오시겠다고 예언이 되어 있으면 어떻게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제발 그 사실을 보고 믿어야 합니다. 어떤 목사가 재림 예수님이라고 자처하는 자들은 다 가짜라고 주장한다고 했을 경우, 그 목사 말을 믿어야 합니까? 아니면 성경속의 예수님의 예언의 말씀을 믿어야 합니까? 당연히 후자입니다.
만일 목사 말을 더 신뢰한다면 그는 예수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믿는 것이며, 결국 구원은 커녕 성경의 경고대로 저주만 따를 뿐입니다.
성경에 예언된 재림예수님
그렇다면 성경은 예수님께서 두번째 출현하신다는 사실이 과연 있을까요? 없을까요?
구원 주시려 두번째 오신다는 예언이 분명이 기록되어 있으니, 진실로 성경을 믿는 자들이라면 두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이 누구인지에 촉각을 세워야 합니다. 성경은 그 재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때는 더이상 '예수'라는 이름을 쓰시지 않겠노라고 선포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예수님의 계시(계1:1절참조)로써, 이 마지막 시대에 일어날 일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나의 새이름'을 기록할 것이라고 예언하셨기 때문에 두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의 이름은 더이상 "예수님"이 아님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재림예수님 오시는 장소
그렇다면 두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을 어디에 가야 만날 수가 있으며, 어디에 가야 그 이름을 들을 수 있을까요? 정답은 바로 '시온'입니다.
로마서11:26...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구원자는 시온에 오시기에 오직 '시온'에서만 구원자를 만날 수 있고, 그 이름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원자가 오시기로 한 '시온'은 구체적으로 어떤 곳일까요?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가 무엇인지만 알면 시온을 찾을 수 있고, 그 곳에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의 절기가 무엇인지도 목사말을 들을 것이 아니라, 성경에 무엇이라고 기록되어 있는가를 살펴봐야만 합니다.
오늘날 대다수의 목사들이 주일성수랍시고, 일요일을 거룩하게 지키라고 하며,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신일이라는 거짓말로 성탄절을 지키게 하고, 미국의 워싱턴 대통령이 만든 추수감사절이 마치 하나님의 절기인냥 강조하고 있느나 성경에는 이같은 날들은 도무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절기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위기 23:2-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요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라......기한에 미쳐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로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이달 십오일은 여호와의 무교절이니....
일곱째날 안식일, 그리고 유월절, 무교절등이 바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이곳이 시온이며, 이 절기지키는 교회에 와야만 두번째 임하신 재림 예수님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절기들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회복시켜 주셔야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야말로 성경이 증거하는 '시온'이며, 이곳에서 재림 그리스도를 만날 수가 있는데, 그 분이 바로 절기를 회복하신 안상홍님이십니다. 비록 다른 모습, 다른 이름으로 오셨을지언정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이천년전 이 땅에 오셨던 예수님 바로 그분이십니다.
그러나 아직도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이러한 성경의 증거를 알려줘도, '성경에는 그렇게 기록되어 있지만 우리 목사님 말로는.....' 이런 답답한 말을 하고 있습니다. 초림 예수님과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이런 자들을 보시고 얼마나 답답해 하시겠습니까? 성경을 믿으셔야 참 그리스도를 올바르게 알아보고 영접할 수가 있음을 명심, 또 명심해야겠습니다.
그리하여 목사말이 기준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고, 예언따라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해야만합니다. 또한 안상홍님께서 재건하신 시온, 즉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지상 유일의 교회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시어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풍요한 가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윗의 당부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당부--하나님의계명 (16) | 2020.03.02 |
---|---|
새노래로 새이름 안상홍님을 찬양하는 하나님의교회 (12) | 2020.03.01 |
유월절 하나님의 인(印)으로 구원주신 동방의 안상홍님 (16) | 2020.02.27 |
빅뉴스!감추었던 만나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새이름 안상홍님 (6) | 2020.02.26 |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 믿는다는데.... (20) | 2020.02.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