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성경공부가 어렵다면 하나님의교회 바이블툰 유튜브 영상 강추해요. ^^

by 루비K 2022. 3. 6.

친구님들 중에 성경 공부가 어려우신 분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하나니의교회 바이블툰 영상 강추합니다. 

카툰으로 영상이 제작되어 재미있고 이해가 쏙쏙된답니다. 저는 한자 공부나 세계사, 한국사, 경제 공부 할때 만화로 된 책을 선호했어요. 개인마다 성향은 다르겠지만 저는 만화로 배우면 습득이 빨리 되고 기억에 오래 남더라구요. ^^;;

하나님의교회 바이블툰 영상으로 성경 공부도 재미있게 하시고 믿음도 키워서 하늘 축복 듬뿍 받으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그 중에 생명과와 새언약 유월절에 대한 바이블툰 영상 한 편 소환했는데 진리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교회를 다녀본 적이 없는 분들도 성경속 에덴 동산의 사건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아담과 하와가 뱀의 꼬임을 받아 선악과를 따먹고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이야기가 성경에 왜 있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셨어요? 에덴 동산의 역사는 인류의 범죄와 구원의 방법까지 담겨져 있는 매우 중차대한 사건이랍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가 죽게 된 원인을  선악과의 범죄를 통해서 알려주셨교, 영생 얻는 방법을 에덴동산의 '생명과'속에 담아두셨습니다.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은 '생명과의 실체'입니다. 생명과의 실체가 예수님의 살과 피가 담긴 새언약 유월절이라는 사실을 이 영상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3분여 되는 짧은 영상이니 시청하시고 알게 된 사실을 댓글로 서로서로 공유해 주세요~~~~^^ (영상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