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소중한 이에게 가장 큰 선물은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by 루비K 2022. 3. 20.

'선물'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고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해주는 사랑의 매개체입니다. 소중한 이에게 어떤 선물을 해줄까 하는 고민은 매우 행복한 고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만약에 경제적인 부담은 전혀 없으면서도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선물이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주변 모든 이들에게 다 주고싶지 않을까요? 그 선물이 바로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 절기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얻고  천국에서 영생복락을 누릴수 있는 귀한 절기입니다. 

 

영생이 약속된 새언약 유월절


 

이천년 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라야 영생을 가지고 마지막 날에 살려주시겠다고 약속을 하셨습니다. 이 날이 바로 새언약 유월절인 것입니다. 

 

 

이처럼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친히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약속하셨으니 이보다 더 기쁜 일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이런 영생의 유월절을 이 시대에는 하나님의 교회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여 주셨고, 어머니 하나님과 더불어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


 

이처럼 성령과 신부께서 '원하는 자들은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생명수 즉 영생은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주어집니다. 하나님께서 값없이 베푸시는 이 큰 선물을 소중한 이들에게 나누고 싶은 것은 너무도 당연한 일입니다. 

어떠세요? 우리 새언약 유월절 함께 지키실래요?? ^^ 당신은 소중하니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