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내게도 출생의 비밀이? 또 한분의 어머니->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by 루비K 2022. 3. 16.

인기 드라마에서 단골 소재로 등장하는 것 중의 하나가 출생의 비밀입니다. 식상한 소재이긴하나 그래도 출생의 비밀이 있어야 시청률도 올라가곤 합니다. 그런데 출생의 비밀이 드라마를 뚫고 나와 우리에게도 실제 있다고 한다면 믿어지시나요? 

드라마에는 낳아준 어머니와 길러준 어머니가 있으나 성경에는 육의 어머니와 영의 어머니가 존재합니다. 이것이 드라마속 출생의 비밀과의 차이점이랍니다. 

그렇다면 육의 어머니는 누구이시며 영의 어머니는 누구이실까요? 육의 어머니는 이 땅에서 우리의 육체를 낳아주시고 육의 생명을 주신  어머니이신 반면 영의 어머니는 하늘에서 우리 영혼을 지어주시고  영의 생명을 주신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즉 우리에게는 어머니가 두 분인 것입니다. 이런 사실을 이해하는데에 아래 영상이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아버지도 육체의 아버지와 영의 아버지 두 분이 존재하십니다. 육체의 아버지도 공경하거늘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라는 말씀을 통해서 보건대 영의 아버지의 존재가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 분인지 이해해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머니도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이 말씀에 육체의 어머니와 영의 어머니를 대입해서 볼 때 우리는 영의 어머니의 존재를 절대 간과할 수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위'는 '하늘'입니다. 성경은 하늘에 우리 어머니가 계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 출생의 비밀을 알고서 충격받는 장면이 나오는데, 우리도 우리 영혼을 낳아주신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알게되면 충격을 받는 것이 정상인 것 같습니다. 처음엔 믿기지 않겠지만 현실입니다. 

여러분도 모두 출생의 비밀을 안고 이 땅에 태어났습니다. 지금까지 육체의 어머니만 알고 살아왔다면 이제 출생의 비밀을 알았으니 영혼을 낳아주신 영의 어머니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