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하나님의 교회 최근 수상한 사건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니...

by 루비K 2022. 3. 17.

하나님의 교회 최근 수상(受賞)한 소식이 들려서 알아보니 수상한 일이 두 건이나 있었네요. 

 

####첫번째 수상한 소식입니다. 

그린월드상 수상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 봉사단(ASEZ WAO)이 '그린월드상'을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이 상은 비영리 국제 환경단체인 '그린 오가니제이션'이 주관하는 상으로 유럽연합(EU)과 영국환경청이 공인하는 상이라고 합니다.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7630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그린월드상’ 수상 - 신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유럽연합(EU), 영국 환경청이 공인하는 ‘그린월드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비영리 국제 환경단체 ‘그린 오가니제이션&r...

www.shinailbo.co.kr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유럽연합(EU), 영국 환경청이 공인하는 ‘그린월드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비영리 국제 환경단체 ‘그린 오가니제이션’이 주관한다.

지난 15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그린월드상 시상식’에서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아세즈와오(ASEZ WAO)’가 그린월드상 금상(2021)과 동상(2022)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앞서 그린애플상 은상(2021)을 받았고 그린월드대사 위촉도 확정됐다.

ASEZ WAO는 2020년 그린월드상 금상과 그린애플상 금상을 수상하고 그린월드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그린 오가니제이션은 이 단체의 트리플 업적(그린월드상·그린애플상·그린월드대사) 성과를 기념하며, ASEZ WAO의 이름으로 개발도상국 등에 100그루의 나무를 심어 환경보호 의식을 고취했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하나님의 교회 청년 봉사단이 그린월드상을 두 차례나 수상했네요. 정말 자랑스러운 하나님의 교회 청년들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기사에 의하면 올해 하나님의 교회 청년 봉사단은 70억 그루의 나무를 심는 프로젝트인 'Mother's Forest 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저도 이 지구환경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싶네요. ^^

 

올해 ASEZ WAO는 ‘Mother’s Forest(전 세계 나무 심기)’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 사람이 한 그루씩, 전 세계인이 70그루의 나무를 심어 지구를 생명이 살아 숨 쉬는 터전으로 회복하자는 취지다. 기후변화 대응에 필수적인 나무 심기는 기술력이나 설비 등이 필요하지 않고 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Mother’s Forest’, ‘Green Earth(거리·공원 정화)’, ‘Blue Ocean(하천·바다 정화)’ 등을 세계 각국에서 진행한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두번째 수상한 소식입니다. 

 

목포시장상 수상


두번째 수상 소식은 하나님의 교회가 목포시장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http://www.honam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3528 

 

하나님의 교회, 목포시장상 수상 - 호남타임즈

지속적인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가 14일 목포시장상을 수상했다.목포시는 평소 평화 경제의 중심, 위대한 목포시대를 만들기에 지속적

www.honamtimes.com

 

지속적인 봉사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가 14일 목포시장상을 수상했다.

목포시는 평소 평화 경제의 중심, 위대한 목포시대를 만들기에 지속적인 봉사로,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구현에 앞장서 온 공을 인정해 하나님의 교회의 헌신에 감사하며 시장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시상위임을 맡은 허흥심 삼향동장은 “코로나로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세심한 관심과 배려가 빛이 났다”며 “목포 삼향동에 하나님의교회가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생활하려는 성도들이 선한 일에 한마음으로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가족을 사랑하고 보살피는 어머니의 따뜻한 손길로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봉사를 지속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명절이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식료품 세트를 행정복지센터 등에 전달해 온정을 더했으며. 지속적으로 성도들과 함께 환경보존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출처 : 호남타임즈(http://www.honamtimes.com)

 

이렇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의 밑거름은 '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류를 사랑하시며 봉사활동에 솔선수범 앞장서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희생을 모본으로 삼아 성도들도 따르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입니까!!! 

하나님의 교회 청년 봉사단의 수상 소식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