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아직도 성령 안상홍님 이름으로 침례를 안받았다구요?

by 루비K 2022. 6. 10.

지금이 성령 시대라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있으면서 아직도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지 않은 사람이 있기에 안타까운 마음에 올려봅니다. 성경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아버지의 이름이 있고, 아들의 이름이 있고,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뜻입니다. 이 세 가지 이름을 알지 못하면 침례도 구원도 없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성령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의 이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왜 안상홍님이 성령 하나님이실까요?  하나님의 증표인 새언약을 가지고 오신 유일한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시대는 성부 여호와 하나님, 성자 예수 그리스도, 성령 안상홍 하나님 이름으로 침례부터 받아야 합니다. 

 

성경은 침례가 '구원의 표'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천국을 갈망하는 사람들은 천국행 표부터 받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아직까지도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지 않은 분들을 위한 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침례를 안받으신 분들은 꼭 보시고 하루 속히 서둘러 구원의 표인 침례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어디에서요? 당연히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유일한 교회인 하나님의 교회에서 받으셔야 구원의 효력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