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예수님이 사람으로 오신 이유 = 안상홍님이 사람으로 오신 이유

by 루비K 2022. 6. 14.

대다수의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이 사람으로 오신 구원자라는 것은 시인하면서도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대해서는 부인합니다. 그들은 예수님이 구원 주시러 이 땅에 오셨다고 주장합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그 예수님이 이 시대 우리 구원을 위해 또 다시 사람으로 오실 예언에 대해선 부인하고 배척합니다. 

 

두번째 오실 예언


 

예수님께서 우리 죄를 담당하시려고 십자가에서 희생당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진정 하나님을 믿고 성경 예언을 믿는 사람이라면 두 번째 오신다는  이 예언에 귀를 기울여야 하지 않겠습니까? '두번째'라는 표현은 '첫번째'가 있기에 쓸 수 있는 표현입니다.  '첫번째'는 이 천년 전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사람으로 오셨을 때를 가리킵니다. 

 

 

예수님께서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이시나 우리 구원을 위해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시어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희생당하셨습니다.  그 예수님께서 '두번째 ' 나타나신다는 것은 또 다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겠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시는 이유


 

그렇다면 초림 예수님이나 재림 예수님께서는 왜 우리와 동일한 혈육을 입으시고 이 땅에 오시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우리를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즉 마귀의 손아귀에서 해방시켜 주시기 위함입니다. 

 

 

우리는 참 하나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영적으로 마귀의 종노릇을 하며 살아왔던 것입니다. 마귀는 사망의 권세를 쥐고 있으니 마귀의 종살이에서 해방받지 못하면 그 결과는 사망뿐입니다. 이러한 인류인생을 불쌍히 여겨주시어 하나님께서 이천 년전에 이 땅에 오시어 혈육에 함께 속하셨고, 마지막 시대 두 번째 오시어 또 육체 옷을 입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왜 굳이 이 땅까지 친히 오시는 길로써 우리를 구원주시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우리가 살 수 있는 길은 하나님의 살과 피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살과 피를 먹여주시어 사망에서 해방시켜 주시고 영생주시기 위함입니다. 

 

 

이처럼 인류가 사망에서 해방받아 영생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육체로 친히 오셨던 것입니다. 

 

 

영생 얻는 방법인 새언약 유월절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영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그것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가리켜 내 몸이라 하시고,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내 피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것은 우리를 위하여 세우는 새언약이라고 하셨으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야만 합니다. 

이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신 분이 이천년 전 예수님이시요, 이 시대는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새언약 유월절이 초림 이후 사단에 의해 훼파되었기에 하나님의 백성과 새언약 진리를 찾아주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신 것입니다. 

첫번째 오셨던 예수님을 믿으신다면 예언따라 두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도 믿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안상홍님께서 복원하여 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꼭 지켜서 사망에서 해방받고 영생 얻으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