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치즈를 듬뿍 넣어 만든 고구마 호떡

by 루비K 2022. 11. 24.

오늘은 간식(?)으로 고구마 호떡을 만들어 보았어요. 

만들기도 쉽고 정말 맛있어요. 

4개 금방 폭풍흡입했답니다. ㅎㅎ

 

 

만드는 과정을 찍지 못했어요. 

다 만들고 난 후 완성품만 찍었지 뭡니까.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1. 고구마를 푸욱 삶아서 으깬다.

2. 밀가루, 설탕을 취향대로 넣고 우유를 넣어 반죽한다. 

3. 반죽을 동글납작하게 한 다음 피자치즈를 속에 넣는다. 

(이때 반죽이 손에 달라붙지 않도록 식용유를 쩜 바른다)

4. 후라이팬에 꾹꾹 눌러가며 납작하게 굽는다. 

5. 우유나 커피를 곁들여 맛있게 냠냠한다. 

 

 

저는 고구마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는데 이 조합 정말 환상적이어요. 

 

 

치즈 쭉쭉 늘어나는 것좀 보이소. 

피자보다 맛있어요. ^^

 

 

4개 다 먹고 추가로 2개를 더 먹었답니다. 

배불러서 혼났네요. ^^;;

 

 

으갸갸..

 

 

말리지 마세요. 내일 또 만들어 먹을랍니다. ㅎㅎㅎ 

고구마 한박스 순삭하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