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가평 맛집 한정식 소나무 메뉴 해송

by 루비K 2022. 9. 12.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가평 맛집 한정식 소나무집을 소개드려요. 

 

위치: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남가로 2073번지

영업시간 :  11:00~ 21: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31-584-7700

메뉴 : 아래 이미지 참고

 

우리는 이 중에서 고등어 정식인 '해송'을 주문했어요. 

생선은 1회에 한해서 리필도 된다고 하는데 리필하기 전에 배가 불러서 리필을 못했네요. ^^;;

 

 

밥은 돌솥밥으로 나와요. 한상 푸짐합니다.

미리 먹고  치운 접시도 있기에 이보다 더 푸짐하죠. 

 

 

된장찌개는 구수하면서도 맛이 깔끔해요. 

 

 

대체적으로 데코에 신경을 많이 썼고 그 만큼 맛있어요. 

눈으로 같이 드세요. ㅎㅎㅎ

 

 

2인 주문이라 두 개씩 나오네요. ^^

 

 

요즘은 어딜가나 음식점을 정하지 못하면 그냥 한정식집으로 갑니다. 

가평 갈 일이 있던 날 여기도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나름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가평  한정식소나무집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땅땅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