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남양주 맛집] 민속 두부마을 단호박 정식, 코다리 정식

by 루비K 2022. 9. 5.

두부 요리가 먹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맛집 검색하다가 

남양주 민속 두부마을로 고고~~~~

 

 

실내 인테리어가 정겹네요. 

 

 

앗! 메주!! 민속두부마을답게 민속적이네요. ㅎㅎㅎ 

 

 

나름 소품들도 신경쓰고자하는 노력이 보이네요 ^^

 

 

음식을 주문하자 마자 일등으로 상위에 올라온 것은 호박죽이네요. ^^

달달한 호박죽으로 위를 먼저 달래주고요. 

 

 

그 다음은 순부두가 나오고요. 

두부요리집에서 두부가 빠질 수가 없지요. ^^

 

 

청국장 양념소스를 곁들인 부추와 강황이 들어간 수육은 돼지 잡내도 안나고 맛이 깔끔해요. 

 

 

고기나 두부 싸먹기에 좋은 명이나물이어요. 

 

 

요기 묵은지 김치로 두부를 싸 먹으면 되는데 묵은지 김치 맛이 예술이어요. 

 

 

자꾸 생각나는 맛은 바로 요겁니다. 

단호박과 견과류 듬뿍 들어간 찹쌀밥!!  입에 착착 붙어요. 

 

 

두부 한가득 들어간 된장찌개도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야채샐러드, 잡채, 고등어 조림은 한정식에서 빠질 수 없죠. ^^

 

 

버섯탕수육과  도라지진미채 무침이어요. 

 

 

맛있는 건 한 번 더 찍어줘야죠. ^^

단호박 정식을 주문하면 요기까지 나오고요. 

코다리 정식은 단호박찰쌀밥 대신에 일반 밥이 나오고 수육이 제외되는 것 같아요. 

 

 

코다리 조림은 양념이 싱겁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해요.

시래기도 푹 삶아서 질기지 않아 마음에 드네요. 양념에 묻혀서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다음에 이 음식점 또 이용할 겁니다. ^^ 

남양주 민속 두부마을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