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이 생명수 주시는 신부라고요? 네!!

by 루비K 2022. 12. 7.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물'입니다. 물이 1~2%만 우리 몸에 부족해도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되고 12%가 부족하면 생명을 잃게됩니다. 그러므로 물은 생명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육의 생명의 이치를 통해서 영의 생명의 이치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육의 생명을 위해서도 물이 필요하듯 영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반드시 생명수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의 생명을 위해서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누구이신지 바로 알고 그 분을 찾아야겠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누구이실까요?

 

 

성경은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 생명수를 받으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수 있으신 분은 오직 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기에서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21장 6~7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유업으로 얻으리라 나는 저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값없이 주신다고 하셨는데 22장 17절에서는 성령과 신부가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으니 성령과 신부가 하나님이심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성령'는 성부,성자,성령 삼위일체의 아버지 하나님을 가리킵니다. 그런데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생명수를 받기 위해선 신부가 누구이신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이 신부에 대해서 성경의 증거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신부는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보이리라 하시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셨습니다. 성경은 하늘 예루살렘에 대해서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령은 어린양이신 예수님 즉 아버지 하나님이시요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인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이십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의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 확실합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늘 자녀들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이 마지막 시대에 예언따라 이 땅까지 내려오셨습니다. 누구라도 영생을 얻고자 한다면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께도 나아와야 합니다. 

오늘날 이 예언이 이루어지고 있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멈추지 않는 이유가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어머니 하나님께서 가까이 계실 때 서둘러 나아오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