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하나님의교회 새벽이슬 청년들 예언에 발맞춘 행보 이어져....

by 루비K 2022. 11. 17.

↓성경 예언을 보면 주의 권능의 날에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하나님께 나아와 즐거이 헌신할 것이라는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예언이 성취되고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께서 친히 택하시고 거하시는 '시온'입니다.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시온에는 새벽이슬같은 청년들이 하나님께 즐거이 헌신하는 예언이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구체적으로 어디를 가리키는지 알아야하지 않겠습니까?  시온은 다름아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지구상에 수많은 교회가 존재하지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안식일, 유월절등)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새벽이슬 청년들의 봉사소식이 끊임없이 보도되는 것도 성경의 예언따라 이루어지는 현상입니다. 

 

 

오늘도 언론에 하나님의 교회 청년봉사단 환경정화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절기지키는 시온 즉 하나님의 교회 새벽이슬청년들이 즐거이 헌신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진 출처: 경남신문

 

기사 원문 보러 가기

 

하나님의 교회 청년봉사단, 창원 상남시장 일대 환경정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직장인청년봉사단 ‘아세즈 와오(ASEZ WAO)...

www.knnews.co.kr

 

모든 성경 예언이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예언의 무대에 주인공으로 서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