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새해 첫날부터 몸보신했네요. 남양주 숨은맛집 산야초백숙

by 루비K 2023. 1. 1.

티친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첫날 티친님들은 무엇을 하셨나요?

해돋이 보러 가려다가 여기저기 복잡할 것 같아서 푹 자고 몸보신이나 하고 왔습니다. ^^ 

남양주 숨은 맛집 '산야초백숙'집에서 능이오리백숙 먹었답니다. 

 

 

저의 단골집인데 밑반찬이 정말 예술이어요. 

요 밑반찬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 하겠어요. 

엄마손맛이 느껴진답니다. 

 

 

콜라비와 샐러리를 넣어 무친 생채 너무 상큼하니 맛있어요. 

 

 

오이 양파 무침 이건 절대 남기는 일이 없지요. 

 

 

인삼은 인원수대로 주신답니다. 

 

 

메인 메뉴 나오는 동안 부침개로 위를 먼저 달래주고요. 

 

 

우측하단에 있는건 감고추장장아찌인데 색다른 맛이어요. 

 

 

밑반찬이 정말 푸짐하죠?

 

 

드디어 능이오리백숙 등장요~~

부추는 너무 익으면 질기니까 바로 건져 드세요. 

그럼 연하니 식감도 좋아요. 

 

 

능이버섯도 듬뿍듬뿍!!

몸보신 제대로 했어요. 

요거 다 건져먹고 찹쌀죽 끓여먹어요. 

찹쌀죽 사진 빼먹었네요. ^^;;

 

산야초백숙집엔 각종 산야초로 닳인 산야초차도 항시 구비되어 있어요. 

여름엔 넓은 야외 테라스에서도 식사할 수 있는데 

옆에 계곡물이 흘러 분위기 정말 좋아요. 

 

 

 

저희가 새해 첫 손님이었어요. 

첫손님에게만 주는 선물이라고 쥔장님께서 챙겨주셨네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닭도리탕도 있는데 닭도리탕 사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https://ruby-garden.tistory.com/288

 

닭도리탕에 이렇게 푸짐한 반찬이 나올 수가!! 산야초백숙집!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제가 가끔 찾는 오리백숙 집이 있는데 오리백숙이든 닭도리탕이든 반찬이 푸짐해서 갈때마다 놀래요. ^^ 밥은 먹느라 못찍었는데 찹쌀밥이 나온답니다. ^^ 닭도리탕

ruby-garden.tistory.com

 

 

새해에 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모두들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곱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