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빨간머리앤을 만날 수 있는 양양 오션뷰카페 P.E.I Coffee

by 루비K 2023. 2. 11.

빨간머리 앤을 기억하시나요?

저 어릴 때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있었던 작품이었죠. 

그 빨간머리 앤을 만날 수 있는 갤러리 카페가 있답니다. 

바로 양양 오션뷰카페인 P.E.I Coffee 여요.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539 PEI coffee

 

본 카페에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올린 소개글인데 한 번 읽어보세요. ^^

P.E.I. Coffee 실내외 인테리어


 

1층에 들어서면 가장 눈에 확 띄는 것이 저 층고를 가득 채운 커피잔들이죠. 

층고가 8미터라고 합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자동으로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도넛과 케익 디저트도 있구요.

 

 

예쁜 모자 장식도 인상적이어요. 

 

 

2층은 다양한 테마 공간이 있어요. 

둘러보시고 각자의 취향에 맞는 테마 공간을 선택하심 됩니다. 

 

 

저는 요기 앉아서 오션뷰를 바라보았답니다. 

 

 

물치향 뷰가 시원~~하고 이쁘죠?

하얀 등대, 빨간 등대가 있는 방파제뷰가 인상적이어요. 

 

 

옥상엔 아직 눈이 덜녹은 상태네요. 겨울이라 요긴 손님이 없어요. 

봄이되면 꽉 찰듯 하네요. 

 

빨간머리앤을 만날 수 있는 작품들


 

빨간머리 앤의 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여사여요. 

왜 몽고메리 내복이 생각이 나죠? ^^;;;

 

 

여기서부터는 곳곳에 걸려있는 작품에서 앤을 만날 수 있어요. 

천천히 구경하세요. ^^

 

 

P.E.I  Coffee 조망


 

pei커피숍은 어디서든 오션뷰가 조망이 됩니다. 

오션뷰도 감상해 보세요. 

 

 

물치항뷰입니다. 

 

 

흐린날이라 바다도 잿빛이네요. 

 

 

2층 우측에선 하천조망도 나옵니다. 

 

 

커피잔에도 빨간머리 앤이 그려져 있네요. 

2층에 층고가 다양해서 어디서든지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강원도 양양에 가시면 P.E.I 커피숍 한번 들러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