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설선물로 형형색색 담따 기정떡 받았어요. 맛은 어떨까요?

by 루비K 2023. 1. 27.

친님들 설연휴 잘 보내셨지요? 

이번 설에도 선물이 많이 들어왔는데 그 중에 담따 기정떡이 들어왔네요. 

기정떡은 작년에 처음 먹어봤었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담따 기정떡 선물상자가 넘 이쁘죠?

 

 

형형색색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요. 

맛은 다 비슷한데 각 재료에서 느껴지는 향이 조금씩 달라요.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좋네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먹을 때 전자렌지에 잠깐 돌리면 되더라구요. 

 

 

아주 달지 않아서 좋아요. 

술빵 맛이 느껴져요.

 

 

하나 드셔보세요. ^^ 앉은 자리에서 열댓개는 그냥 먹게되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