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아름답고 감성충만한 석촌호수의 야경

by 루비K 2023. 2. 2.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석촌호수 밤에 걸어보셨어요? 야경이 너무 예쁘답니다.

함께 돌아볼까요?

 

 

역시 도시는 밤이 아름답네요. 

하늘의 별빛이 서울 도심으로 내려앉았네요. 

 

 

롯데월드가 보여요. 

잠실하면 롯데월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아요. 

롯데월드 놀이기구 타본지도 꽤 오래되었네요. 

 

 

바람에 올라타는 법을 가르쳐줄게,

그리고 함께 저멀리 날아오르자. 

너무 이쁜 글귀에 발걸음을 멈추었답니다. 

 

 

호수에 비친 형형색색의 불빛이 마치 그림같아요.

 

 

꿈과 희망과 가능성을 가득 품고 이 예쁜 터널을 통과해 봅니다. 

 

 

민들레 홀씨같은 조형물이 초록, 파랑, 빨강색으로 쉴새 없이 변색하네요.

 

 

석촌호수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웃으면 좋은 일이 생긴대요. ^^ 

오늘도 입을 크게 벌려 하하하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힘이 나는 멘트네요. 

 

 

은하수빛터널도 걸어보세요. 

별이 쏟아진답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이야기 다 들어드릴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ㅎ

 

 

오늘도 최선을 다하셨나요?

그럼 그걸로 된겁니다. ^^

 

 

석촌호수 야경 너무 아름답고 감성충만하죠?

 

 

아일라뷰 석촌호수.

 

 

뭐니뭐니해도 석촌호수의 야경의 하이라이트는 롯데타워죠. 

 

 

바라볼수록 빠져드는 석촌호수의 야경입니다. 

 

 

석촌호수의 이 길은 무슨 길일까요?

 

 

루미나리에 설렘의 빛길이네요. 

 

 

겨울이라 석촌호수에 살얼음이 살짝 얼었네요. 

호수에 들어가진 마세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