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출출할 땐 대림선 국민간식 옛날붕어빵

by 루비K 2020. 4. 14.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이마트 냉동식품코너에서 미니 붕어빵을 발견하여 한 봉지 입양했네요. ^^ 

 

 

붕어빵을 워낙 좋아해서 망설임없이 집어들었네요. ^^

 

 

팥앙금이 대략 30% 들었어요. 

대림선에서 맹글었어요.

 

 

집에 오자마자 에어후라이어에 퐁당!!!

 

 

타이밍 맞추고요. 

 

 

아구..넘 돌렸나. 

약간 탔네요. ㅠㅠ 

 

 

사이즈는 일반 붕어빵 보다 많이 작아요. 

4분의 1 크기? 

 

 

안에 팥 앙금도 적당히 들었네요. ^^ 

하나씩 집어 먹다보니 한 접시 다 먹었네요. ^^ 

음.... 길거리에서 파는 붕어빵만큼 그 맛은 아니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엔 넘 좋네요. ^^ 

담엔 태우지 않도록 타임을 잘 조절해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