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치즈볼이 먹고 싶어서 BHC 양념치킨을 주문하다.

by 루비K 2020. 4. 4.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요즘 제가 확찐자가 되었답니다. ㅠㅠ 

왜 확찐자가 되었냐 하면.... 

주범은 치킨이죠잉. ㅎㅎㅎ 

최근에 자주 먹었거든요.  ^^

 

 

BHC 양념치킨이어요. 

모 연예인이 광고하는 치킨인데 아마 다들 아시쥬?

저보다 쬐끔 더 이쁜 연예인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BHC치킨을 좋아하는 이유는 

치킨보다는 요요 치즈볼 때문이랍니다. 

뿌링클 치즈볼 넘 맛있어요. ^^

약간 짜기도 하지만...여튼 그래도 용서가 되는 짠맛이어요. ^^ 

맛있으니깐요. ^^

 

 

그냥 일반 치즈볼인데...

갠적으로 요게 더 맛있어요. 

뿌링클 치즈볼은 딸냄이 좋아하고 전 요 치즈볼을 좋아해요. ^^

요즘 치즈볼과 사랑에 빠졌답니다. 으흐흐흐

 

 

하나 집어 드셔도 됩니다. ^^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튀겼다는데 

그게 어떤 기름인지는 모르겠지만 

느낌상 좋은 오일인가 보네요. ^^

 

 

비닐 장갑 끼고 손에 하나씩 쥐고 

아구아구.....^^

 

 

딸냄과 둘이 치즈볼과 양념치킨 한마리 

가뿐하게 해치웠습니다. 

BHC치킨과 치즈볼 넘넘 맛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