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남양주 한강이 보이는 인기 브런치 카페 팔당제빵소

by 루비K 2020. 4. 27.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팔당 한강변에 새로 생긴 브런치 카페 팔당제빵소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팔당제빵소 모습


요즘은 경치 좋은 외곽에 브런치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네요. 

얼마 전에 남양주 팔당을 지나가다가 새로생긴 브런치 카페가 눈에 띄어 

휴일인 어제 댕겨왔지여. ㅎㅎㅎ 

 

 

지나가는데 '제빵소'라는 글자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아름다운 한강 조망을 바라보며 커피와 빵을 먹고싶어 들렀지요. ^^ 

 

 

3층으로 이루어졌는데 요기가 1층이어요. ^^

 

 

계단을 올라가면 요기가 2층이구요. 

한강 조망이 보이는 창가 자리부터 차기 시작했어요. ^^

 

 

그리고 3층은...음...조렇게 한 테이블만 있고 

바로 옥상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날씨가 따뜻하고 화창하니 옥상 테이블도 손님들로 북적거리네요. 

 

 

 

내려다보니 아래쪽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와우~~ 한강을 보니 기분이 탁 트이는거 있죠. ^^

 

 

넓은 공용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 없어요. ^^

하늘이 참 이쁘지요? ^^

 

팔당제빵소 베이커리


자 건물을 둘러보았으니 이제 빵 구경해야지요. ^^

천천히 둘러보며 드시고 싶은 거 골라보세요. ^^

 

 

제가 고른 빵은 요요 인절미 빵이어요. 

콩고물과 빵의 조화가 환상적이어요. 

가격은 칠천냥이구요. ^^

 

 

인절미 빵 안쪽에는 팥앙금이 들어있어요. ^^

 

팔당제빵소 저녁노을


 

어쩌다보니 어슴프레 저녁 노을이 질 무렵까지 있었네요. ^^

노을도 넘넘 이뻐요. ^^

 

 

팔당제빵소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