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추명국(대상화)의 신비한 매력에 빠져보실까요?

by 루비K 2020. 8. 6.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오늘 이슬톡톡 루비가든에서 소개드릴 꽃은 

두두두두두두

바로 추명국 즉 대상화입니다!!!! 

좀 낯선 이름이죠?

 

아네모네꽃과 비스무리하고 원산지가 중국이라 

'중국 아네모네'라고도 부릅니다.^^

 

 

 

짜잔~~ 바로 이 아이입니다. ^

흔치 않은 꽃이죠. 

 

 

따뜻한 느낌이 나지 않은가요?

그런데 추명국의 꽃말은 '시들어 가는 사랑'이랍니다. ㅠㅠ

제 보기엔 '무러익어 가는 사랑'같은데 말입니다. 

 

 

피기 전의 꽃봉우리 모습이 조신해 보이네요. ^^

 

 

벌이 이 꽃 저 꽃으로 연신 날아다니네요. ^^

 

 

추명국(대상화) 잎과 줄기의 모습이어요. 

줄기에 설탕 묻힌것 같네요. ㅋㅋㅋ

 

 

대상화 꽃망울들이 세상에 앞다투어 나오려는 것 보니 

가을이 성큼 우리 앞에 다가온듯 하네요. 

추명국이라는 이름에서 느꼈듯이 

가을에 피는 꽃이거든요. ^^

 

 

옆에 거미 한마리가 허락도 없이 

영역을 만들었네요. ㅋㅋㅋ

 

 

꽃망울 넘 이쁘지여?

 

 

추명국(대상화) 전체 모습입니다. 

 

 

가을에 국화만 기억하지 마시고 

추명국(대상화)도 기억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