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수내역 회전초밥집 미카도스시 한접시 1700냥

by 루비K 2020. 2. 9.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휴일이라 점심때 작은 공주 살고 있는 

분당에 가서 함께 점심을 먹었어요. 

딸이 초밥을 무지 좋아해서 

수내역 인근 회전초밥집으로 고고씽~~~~

 

수내역 회전초밥집 미카도스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초밥접시들이 빙빙 돌면서 주인을 기다리고 있네요. 

초밥 마니아인 작은공주 

해맑은 표정으로 사랑스럽게 초밥을 바라보더라구요. ^^ 

 

 

 

우리 일행 3명은 4인용 테이블에 자리 잡고 

바삐 돌고 있는 초밥접시를 신중하게 간택하여 

테이블로 옮겼죠. 

 

한 접시에 무조건 1700냥인데 

나갈 때 접시수를 세어서 계산하면 되어요. 

우리 일행한테 간택당한 초밥들 구경함 해보세요. ^^

 

 

오징어 튀김도 있구요. ^^

닭튀김도 있던데 어제 저녁에 집에서

닭요리를 해먹은터라 손이 안가더라구요. 

 

 

디저트로 케익, 마카롱, 베이비슈도 있어요. 

페북이나 인스타 등 SNS에 사진을 즉석으로 올리면 

음료수도 한 병 준답니다. 

 

 

한 접시에 초밥이 두개씩 담겨있다보니 

접시는 탑을 이루더라구요. ㅎㅎㅎ 

저희 일행 3명은 합 20접시를 해치웠어요. 

나올 때는 배 두드리며 나왔네요. ㅎㅎ

 

초밥이 매우 맛깔스럽고 

우리 가족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제가 초밥을 그리 즐겨 먹는 타입은 아니었는데 

미카도스시 음석점에선 엄청 많이 먹었어요. 

제가 한꺼번에 이렇게 많은 초밥을 먹은게 

처음인것 같아요. 

 

 

 

미카도스시 수내점 위치


 

 

수내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교보생명 건물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요. 

 

 

교보생명 건물 좌측 아래에 있어서 

언뜻 잘 못찾으실 수도 있어요. 

 

 

평일 점심때는 

한접시당 1400냥 꼴이네요. ^^

담에 작은 공주 집에 가면 

요기 또 들르고 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