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남양주 금곡 숨은 맛집 '홍천강 자연산 다슬기' 서비스 짱~

by 루비K 2020. 2. 3.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금곡에 숨은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주택가에 있어 외관상 좀 허름해보였는데

서비스도 좋고 다슬기탕 국물이 넘 개운하더라구요. 

 

남양주 '홍천강 자연산 다슬기'집


주택가 빌라단지 사이에 있어서 

지인이 소개하기 전까지는 전혀 몰랐던 음식점이어요. 

다슬기를 그리 즐기는 편도 아니구요. 

지인이 밥사준다고 하여 

쫄래 쫄래 따라갔지요. 

 

내부는 4인용상 두 줄로 합 8개 있을정도의 

아담한 음식점이었어요. 

이 집에 다슬기탕이 일품이라고 자랑하며 

주문해 주더라구요. 

 

다슬기탕을 기다리며 밑반찬을 집어 먹고 있었죠. ㅎㅎ

근데 밑반찬이 넘 맛있어서 몇번 리필했답니다. ㅎㅎ

 

 

꼬막, 감자, 고추지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 

밑반찬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고 있는데 

다슬기전이 큰 접시에 담겨져 나오더라구요. 

"어 부침개는 주문안했는데요~"

 

라고 하니까 

"서비스 입니다~"

 

WOW~~~~~

메뉴판에 있는 다슬기전을 서비스로 주시다니....

 

먹다가 생각이 나서 찍는 바람에 ㅎㅎㅎㅎㅎㅎ 

요기에 다슬기를 듬뿍 넣고 

노릇노릇 부쳐서 주셨는데 

넘넘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다슬기탕 짜잔~~~

 

음..

숟가락으로 휘저어 보니

다슬기가 정말 바글바글하구요. 

국물이 희한하게 개운하더라구요. 

요기에 청양고추 쬐끔 넣어서 먹었더니 

넘나 맛있는거 있죠. 

저는 다슬기탕이 이렇게 맛있는 줄 첨 알았어요. 

일부러  다슬기탕 먹으러 간 적이 없었거든요. ^^

 

다슬기가 간과 눈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다슬기탕도 맛있었지만 

다슬기전 먹고 싶어서 또 찾아가지 싶네요. ^^ 

 

위치가 어디냐구요?

 

남양주 홍천강 자연산 다슬기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