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엄마 손맛 남양주 금남리 맛집-원조 너와집 청국장

by 루비K 2020. 1. 31.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얼마 전에 엄마손맛이 나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남양주 금남리 청국장집을 찾아갔습니다.

이름하여 <원조 너와집 청국장>!!!!!

 

저는 청국장을 좋아하고 

짝꿍은 고등어 구이를 좋아하는데 

이 음식점 청국장 정식을 주문하면 

다 해결이 된답니다. 

 

금남리 원조 너와집청국장


금남이 원조 청국장집은 

아침 일찍 문을 열기 때문에 

휴일 아침에 가끔 여기로 찾아온답니다. ㅎㅎ 

휴일엔 밥하기 싫잖아요. ㅎㅎ

 

"청국장 정식 두 개요~~"

 

밑반찬이 전부 엄마손맛이 난답니다. ^^

 

구수한 청국장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청국장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

 

아침부터 임금님 수라상 부럽지 않네요. ^^

 

드디어 싱싱하고 큼직한 

노릇노릇 고등어 구이 대령이요~~^^

청국장에 고등어 구이가 있으니 

더 바랄게 뭐가 있겠습니까. ^^

고등어 살이 싱싱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청국장은 솔직히 우리 엄마가 끓여주시는

청국장이 더 맛있긴해요. ^^

정말 예술이거든요. 

 

 

원조 너와집 청국장집 입구 모습이어요. 

소나무가 멋스럽네요. 

 

금남리길 달리다 보면 

대로변에 요런 간판이 보여요.

주차장도 넓구요. 

 

원조 너와집 청국장집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