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남양주 연예인들이 자주가는 맛집 - 금남리 설하식당

by 루비K 2020. 2. 14.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남양주 금남리는 북한강변을 따라 

조망이 환상적인 아름다운 카페와 

음식점들이 즐비하죠. 

또한 숲속에 아늑하게 자리잡은 

유명한 음식점들도 있는데 

그 중에  '설하식당'은 남양주에서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식당입니다. 

 

남양주 맛집 설하식당


 

 

설하식당은 멀리서 보면 마치 전원주택 같아요. 

맑은 공기 속에서 조용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멋진 곳이랍니다. 

 

 

입구에 격자무늬 울타리가 매우 멋스럽네요. 

개인적으로 격자문양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계단을 올라가면 탁트인 테라스가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네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답게 

입구에 유명 연예인들의 싸인이 꽉~차있네요. 

 

 

오잉. 

'생방송 오늘저녁'이라는 TV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군요. 

 

 

내부는 꽤 넓더라구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갔더니 한산하네요. 

요런  숲속 식당은 조용할 때 가는게 좋더라구요. 

 

 

창문에 적힌 멘트가 재미있네요. 

"삶은 즐겁고

죽음은 평화로운데

꼭 그 중간이 문제...

매운갈비찜이나 먹자 그래?"

ㅋㅋㅋㅋ

 

봄되면 주변경관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설하식당은  강황밥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돌솥강황밥이었다면 더 좋았을텐데요. ^^

 

 

우리가족은 설하식당 인기메뉴인

숯불돼지불고기와 

묵은지매운갈비찜을 주문했어요. 

썩 괜찮은 조합이어요. ^^

숯불 돼지불고기 넘넘 좋아한답니다. ㅎㅎ

 

묵은지돼지갈비찜에 

윤기가 쫘르르르 흐르네요. 

비쥬얼만 보더라도 느낌이 오시나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떡도 나오네요. 

매운갈비찜의 매운맛을 감자떡으로 달랬어요. ^^

 

 

9가지 밑반찬이 나오는데 

김치전 맛있더라구요. ^^ 

 

 

숲속의 성찬 설하식당 음식맛의 비결은

쥔장님의 친정부모님 농장과

청정지역에서 자란 농작물이 

큰 몫을 하는 것 같아요. ^^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데 

맛이 입증해 주더라구요. ^^ 

설하식당 쥔장님~~

밥은 돌솥강황밥으로 바꿔주세요~^^

 

시부모님 모시고 가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설하식당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