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양꼬치 어때요? 남양주 호평동 'W양꼬치'

by 루비K 2020. 2. 18.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휴일날 시부모님 모시고 남양주 호평동으로 양꼬치 먹으러 갔어요. 

저는 이 날 양꼬치를 처음 먹었답니다. 

양고기는 왠지 양고기 특유의 누린내 같은게 날 것 같아서 

양고기 집은 얼씬도 안했었는데,

어찌 어찌 하다보니 양꼬치집에 가게 되었네요. ^^

 

남양주 호평동 W양꼬치


 

 

'W양꼬치'는 남양주 호평동에 있는 양꼬치 전문점이어요. 

요즘은 양꼬치 전문점이 군데군데 많이 들어섰더라구요. 

그만큼 양고기를 찾는 손님들이 많아졌나봅니다. 

 

 

오~~ 내부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옆 테이블과 요로코롬 칸막이 있는 음식점을 선호한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저희 가족은 외식할 때면  피크 타임을 피해서 다녀요. 

 

 

 

W양꼬치 주요 메뉴


 

양꼬치 전문점엔  어떤 메뉴들이 있을까요?

 

 

모든 메뉴를 다 먹을 수는 없고 

양꼬치와 마라샹궈를 주문했어요. 

 

양꼬치와 마라샹궈의 맛


 

양꼬치는 쇠꽁챙이에 꽂혀져서 나왔는데 

톱니바퀴를 저기 홈에 끼우면 살살 돌아가면서 

불에 구워집니다. 

 

 

양꼬치는 우려와는 달리 양고기 냄새가 거의 안나더라구요. 

잘 구워졌지요?

맛은 그냥 담백한 고기맛이어요. 

 

 

요런 소스와 밑반찬을 곁들여서 먹으면 훨 맛있어요. 

 

 

 

요거이 마라샹궈인데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고기, 두부, 오뎅, 납작당명, 야채 등이 들어가있는데 

고수(씨앙차이)도 들어 있더라구요.

고수를 못먹는 사람들도 있던데 우리 가족은 넘 잘먹어요. ㅎㅎㅎ

매우면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괜찮더라구요. 

마요네즈 소스는  허니 마요네스 같은 느낌? ^^

 

 

 

시어른들 입맛에 안맞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맛있으시다며 다음에 또 오자고 하시더라구요 

 

 

W양고기집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