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함박눈이 펑펑~ 이쁜 설경과 눈꽃 감상하세요

by 루비K 2020. 2. 16.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간밤에 함박눈이 내려앉아 

눈꽃이 활짝 피었네요. 

올 겨울엔 눈구경도 못하고 지나가나 했는데 

깜짝 선물 받았네요. ^^

이쁜 설경과 눈꽃 감상하세요. ^^

 

 

고드름 얼었어요.

대롱대롱~~

어릴 때 시골 처마 밑에 

제 키만한 고드름도 있었는데...^^

 

 

요건 실유카라는 화초인데 

눈쌓인 모습이 멋져서 찰칵했어요. ^^

 

 

벤치에 쌓인 눈을 끌어 모아다가 

누군가가 꼬마 눈사람 만들어 놓고 갔네요. ^^ ㅎㅎ

 

 

눈내린 계곡에 졸졸졸 계곡물 흐르는 소리..^^ 

 

 

예년에 비하면  많은 적설량은 아니지만 

그래도 올 겨울 들어 최고 많이 온거여요. ^^

 

 

겨울 산행길에 오른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하얀 눈위에 등산 발자욱~~~~^^

 

 

 

햇살 한 번 나면 다 녹을 양이지만 

간만에 눈꽃을 보니 기분이 UP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