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지구별로 쫓겨온 인생들에게 안상홍님께서 주신 최고의 선물은...

by 루비K 2021. 6. 5.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 우연히 SNS에 어떤 사람이 올린 글을 보게 되었는데 '지구별로 여행와서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풍경 사진과 함께 짧은 글을 올렸더라구요. 얼핏 보면 매우 낭만적인 표현같으나 현실은 지구별로 여행온 것이 아니라 지구별로 쫓겨온 것이랍니다. 

 

 

성경은 우리가 이 지구별로 쫓겨오기 전에 원래 살던 고향이 하늘나라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늘나라에서 천사로 지음을 받아 각종 보석으로 단장하며 영화를 누리던 우리들이었습니다. 

 

에스겔28:13~14
네가 옛적에 하나님의 동산 에덴에 있어서 각종 보석 곧 홍보석과 황보석과 금강석과 황옥과 홍마노와 창옥과 청보석과 남보석과 홍옥과 황금으로 단장하였음이여 네가 지음을 받던 날에 너를 위하여 소고와 비파가 예비되었었도다 너는 기름 부음을 받은 덮는 그룹임이여 내가 너를 세우매 네가 하나님의 성산에 잇어서 화광석 사이에 왕래하였었도다 

 

이것이 하늘에 있었던 우리들의 모습이었습니다.  이러한 영광 중에 있었던 천사였던 우리들이 어쩌다가 이 곳으로 내려 온 것일까요? 서두에 언급했듯이 여행 온것이 아니라 쫓겨왔다는 사실을 이어서 보겠습니다. 

 

지구별로 쫓겨온 이유


 

에스겔28:15~16
네가 지음을 받던 날로부터 네 모든 길에 완전하더니 마침내 불의가 드러났도다 네 무역이 풍성하므로 네 가운데 강포가 가득하여 네가 범죄하였도다 너 덮는 그룹아 그러므로 내가 너를 더럽게 여겨 하나님의 산에서 쫓아 내었고 화광석 사이에서 멸하였도다 

 

이처럼 우리는 하늘에서 영광스런 천사로 지음을 받았으나 범죄하고 이 땅으로 추방된 것이 확실합니다. 어느 정도를 죄를 지었는지 이사야서의 기록을 통해서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이사야59:2~3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이는 너희 손이 피에, 너희 손가락이 죄악에 더러웠으며 너희 입술은 거짓을 말하며 너희 혀는 악독을 발함이라 

 

손에 피를 묻힐만한 죄는 어떤 죄겠습니까? 그뿐만 아니라 우리 입술은 거짓을 말하며 혀는 악독을 발하였다고 하니 도저히 용서받지 못할 죄를 짓고 쫓겨온 것이 분명합니다. 

 

 

성경에서는 우리가 죽는 원인이 죄 때문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망죄를 짓고 쫓겨왔다는 뜻입니다. 이런 사형수의 입장에 처한 우리들을 살려주시기 위해서 하늘의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분이 예수님이십니다. 

 

디모데전서2:15
미쁘다 모든 사람이 받을만한 이 말이여 그리스도 예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임하셨다 하였도다 

 

죄사함의 진리 유월절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시어 죄를 사해주시기 위해서 세워주신 진리가 있습니다. 그 진리를 알고 행해야 원래 있던 우리 하늘본향으로 돌아갈 수가 있는데 그 진리가 무엇일까요?

 

 

이 장면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예수님의 살이라 하시고 유월절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로 약속하시며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이들에게 '죄사함'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바로 하늘에서 지은 너무도 크고 흉악한 죄 그것도 사망죄에 해당하는 그 죄를 사해 주셨으니 이보다 더 감사한 일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두번째 임하신 그리스도


그러나 이 새언약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되어 흑암 속에 묻히고 말았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이 없이는 죄사함도 구원도 없기에 예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서 이 땅에 두 번째 오셨습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목적이 무엇입니까?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라고 하셨으니 반드시 구원주시는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그 방법은 이천년 전과 동일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증표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계시다면 우리는 그 분을 누구로 깨달아야 할까요? 당연히 재림 예수님 아니겠습니까!!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비록 다른 모습, 다른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셨지만 성경의 예언을 좇아 오신 하나님이 확실합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지구별로 쫓겨온 우리들을 위해서 새언약 유월절이라는 최고의 선물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받고 하늘 본향에 돌아갈 길이 열렸으니 이 가슴 벅찬 소식에 인류가 귀를 기울여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