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예수님과 안상홍님을 믿는 자들의 공통된 특징은.....

by 루비K 2021. 6. 8.

대다수의 그리스도인들은 거저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고 생각하지만 성경을 보면 전혀 그렇지가 않습니다. 예수님을 진심으로 믿는 자들이라면 예수님에 대한 믿음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규례 즉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만 합니다. 에스겔 선지자의 예언을 통해서 이 문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스겔 선지자의 예언


 

에스겔37:24~25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내가 내 종 야곱에게 준 땅 곧 그 열조가 거하던 땅에 그들이 거하되 그들과 그 자자손손이 영원히 거기 거할 것이요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여기에서 '내 종 다윗의 그들의 왕이 될 것'이라고 했는데, 장차 등장할 다윗왕은 누구에 대한 예언일까요?  이스라엘의 두 번째 왕이었던 그 육적 다윗을 가리키는 것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왜냐하면 에스겔서의 예언은 육적 다윗이 죽은지 400년 이상 지난 후에 기록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내 종 다윗의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고 하였는데, 영원한 왕이 되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의 외에는 없습니다. 

이 예언은 구체적으로 누구를 가리켜 주신 말씀인지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다윗으로 오시는 예수님


 

 

이 예언은 전능하시고 영존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이 땅에 아기, 아들로 탄생하실 예언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육체로 오셔서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였습니다. '위'는 '자리 위(位)'자로 다윗의 앉은 자리는 '왕 위'지 않습니까. 즉 하나님께서 영적 다윗왕의 입장으로 오실 예언으로 이는 예수님을 통해 성취되었습니다.

 

 

에스겔 선지자가 예언한 영원한 왕이 되실 다윗은 이처럼 예수님이십니다. 다시말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다윗왕으로 오시는 예수님을 믿는 백성들은 무엇을 지킨다고 예언하였습니까?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믿는 백성이라면 반드시 예수님의 규례를 지켜야만 합니다. 

 

예수님의 규례 안식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세워주신 규례 중에는 안식일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친히 규례로써 본보여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영적 다윗왕이신 예수님을 믿는다면 예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지켜야하지 않겠습니까? 예수님을 믿기만 한다고 가는 천국이 아닙니다. 반드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안식일 지키는 안상홍님의 백성들


그렇다면 이 시대에 과연 누가 안식일을 비롯한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고 있을까요? 육체로 두번째 이 땅에 임하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믿는 자들입니다. 종교암흑시대에 이지러지고 훼파되었던 하나님의 규례를 회복시켜 주신 안상홍님은 재림 다윗이시요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에스겔 선지자가 예언한 다윗왕의 백성들은 이천년 전에는 예수님을 믿었던 성도들이었고, 이 시대는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섬기는 성도들입니다.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는다면 안식일을 비롯한 하나님의 규례를 준행해야겠습니다. 그리하면 이 시대 영적 다윗왕으로 오시는 분이 안상홍님이심을 깨닫게 되실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