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인생 해수욕장 몽돌해수욕장-강원도 양양 정암해수욕장

by 루비K 2021. 8. 3.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우 아끼는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릴까해요. ^^ 

이번 휴가때는 일정상 못들렀고요. 

요 사진은 예전에 갔을 때 담아두었던 건데 폰에 그대로 잠자고 있었더라구요.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사진이 너무 뒤로 밀려있더라구요. ^^;;

 

 

 

해수욕장하면 동해는 모래사장, 서해는 뻘이 떠오르는데 

요로코롬 이쁜 조약돌들을 만날 수 있는 해수욕장이 있어요. 

양양의 정암해수욕장이랍니다. 

 

예전에 남해 어느 섬마을 해수욕장에서도 요런 몽돌 해수욕장을 본 적이 있었는데 

요로코롬 강원도에서도 만날 수 있었네요. 

 

 

저는 양양군에서 요런 몽돌을 어디서 퍼나른줄 알았는데 

지형상 어쩌구 저쩌구 요런 해수욕장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자세히는 모르겠어요. ^^ 

속초에서부터 동해까지 몽돌해수욕장은 요기 정암해수욕장 뿐이더라구요. 

 

 

제가 이 정암 해수욕장을 특별히 제 인생해수욕장으로 정한 이유가 있어요. 

파도가 휩쓸려 갈때 들리는 소리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또르르르르...구슬 굴러가는 듯한 소리가 들려요. ^^

 

 

맨발로 다니면 지압도 되어요. ^^

 

 

햇볕받아서 바짝 마른 조약돌들 위로 맨발로 걸어보세요. 

으~~~~ 뜨끈뜨끈하면서 왠지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랄까요. ^^

 

 

해변가 전체가 요런 앙증맞은 돌들로 쫙 깔렸어요. 

 

 

너무 뜨거운 한 여름 낮엔 발이 익을수 있으니

적당한 시간대에 가셔야해요. ^^

 

 

양양 다른 해수욕장은 다 모래인데 요기만 몽돌들이 가득하답니다. 

 

 

파도가 몽돌을 덮치러 오네요. ^^

 

 

덮쳤어요. ^^

 

 

양양에는 낙산 해수욕장이 가장 관광객이 많고 

요기는 아는 사람만 찾아오는 느낌...^^

 

 

비슷비슷한 사진을 왜 이렇게 많이 올리느냐구요?

뭘 올리고 뭘 뺄지 선택장애가 와서 그냥 올리는 겁니다. ㅎㅎㅎ

 

 

몽돌 해수욕장 양양 정암해수욕장은 저만 꽁꽁 숨겨두고픈 해수욕장인데 요로코롬 공개합니다. ^^

 

 

파도기 밀려가면서 또르르르르 소리가 나는데 

가만히 들어야 그 이쁜 소리가 들려요. 

 

 

영상으로 찍어봤는데 실제 들리는 소리보다 안이쁘네요. 

또르르르르 하는 소리는 직접 가셔서 들으셔야 할 것 같네요. 

그래도 듣고 싶으신 분은 요 동영상 참고해 보셔요. ^^ 

 

이상 강원도 양양 정암해수욕장(몽돌해수욕장) 제 인생 해수욕장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