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한폭의 수묵화 같은 양평 두물머리의 물안개

by 루비K 2021. 10. 25.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휴일인 어제 새벽에 양평 두물머리 잠시 다녀왔답니다. 

목적은 새벽의 물안개를 보려구요. ㅎㅎㅎ 

 

한폭의 수묵화를 방불케 하네요. 

티친님들도 양평 두물머리 물안개에 퐁당 빠져보세요. ^^

 

 

새벽에 두물머리에 처음 와 봤는데 와~ 정말 수묵화 속으로 들어온 것만 같아요. ^^

 

 

물안개가 자욱하게 올라오는데 사진에 완벽하게 담지 못해 아쉽네요. 

 

 

물안개를 사진에 담기위해 두물머리를 찾아온 사진 작가들이 엄청 많았어요. 

저 멀리 나무 밑에 자그맣게 보이는 분들이 모두 사진 작가들이어요. 

 

 

새벽에 오니 어디가 강이고 어디가 하늘인지....ㅎㅎㅎ

 

 

두물머리의 마스코트는 요기 있는 요 배같아요. 

이 배가 있는 거랑 없는 거랑 차이가 엄청나죠. 

배 뒤로 물안개가 샤라락 올라오는거 보이시죠?

신비감마저 드네요. ^^

 

 

사진인지 그림인지.... 

두물머리 물안개 정말 멋지네요. 

매일 이런 멋진 물안개를 볼 수 있는건지 때에 따라 다른건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

 

 

김이 모락 모락 올라오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앉아서 포즈를 취해보고픈데 뒤의 배경 망칠까봐.ㅎㅎㅎㅎ

 

 

물안개를 가르며 유유자적 떠다니는 오리마저 운치있게 느껴지네요. ^^

이런 풍광을 좋아하는 것 보니 저도 나이가 들었나 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