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남양주 다산 유적지 인근 다산 생태공원에서 힐링 뿜뿜

by 루비K 2021. 9. 1.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도 루비가든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남양주 다산생태공원 한바퀴 돌아보며 힐링하시기 바래요. ^^


 

지난 휴일 오후에 다산생태공원을 찾았더랬죠. 

조~기 남양주 8경중 1경 내에 젤 앞에 보이는 생태공원이랍니다. 

다산은 실학의 대가 정약용 선생님의 호죠. 

다산 정약용 선생님의 생가와 실학박물관 근처에 다산생태공원이 있답니다. 

 

 

요로코롬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멋진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흐린 날이라 산책하기 딱 좋았어요. 

비가 올똥말똥한 요런 날씨 넘 좋아해요. ^^

 

 

노란 마타리가 반겨주네요. 

 

 

유유자적...

 

 

다산생태공원에 연꽃도 피었네요.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나들이객들이 없네요. 

코로나 물러가고 북적대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네요. 

 

 

어여쁜 연꽃도 담아보았어요. 

연꽃을 보면 생각나는 인물이 있죠. 심청이~~^^

 

 

심청이가 단아한 모습으로 쏙 나올 것 같네요. ^^

 

 

생태공원에 새와 청둥오리가 빠지면 안되죠. 

고저 평화롭다는 생각이 드네요. ^^

 

 

봄, 가을에도 너무 이쁠 것 같죠?

 

 

숨바꼭질하고픈 요런 길 넘넘 좋아해요. ^^

나 찾아 보랑께~~~

 

 

루드베키아가 운치를 더해주네요. ^^ 

 

 

어때요? 한바퀴 돌고 힐링좀 되셨나요? ^^

 

댓글